투썸플레이스, 제로슈가 프리미엄 골드 커피믹스 출시

181
사진제공: 투썸플레이스
사진제공: 투썸플레이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제로슈가 프리미엄 골드 커피믹스를 선보인다.

투썸플레이스가 이번에 선보이는 △투썸 제로슈가 프리미엄 골드 커피믹스는 건강을 중시하는 헬시 플레져 트렌드에 발맞춰 투썸의 커피 전문 노하우로 선별된 투썸만의 프리미엄 원두 블렌딩에 ‘당’이 없는 재료를 엄선하여 만든 제로슈가 커피다. 설탕 대신 스테비아 등을 사용해 믹스커피의 단맛은 그대로 유지했으며 당 섭취를 우려하는 소비자들도 걱정 없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테비아는 당과 콜레스테롤이 ‘제로’인 동시에 설탕 이상의 단맛을 내는 천연 감미료로 낮은 칼로리, 혈당 조절 등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투썸 제로슈가 프리미엄 골드 커피믹스는 30개입과 100개입의 대용량 두 가지로 출시되며, 온라인과 할인마트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어디서든 간편하게 당과 칼로리 걱정 없이 커피믹스의 달콤한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투썸의 커피 노하우가 담긴 깊은 풍미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나른한 오후, 부담 없는 투썸플레이스의 제로슈가 프리미엄 골드커피믹스로 달콤한 한 잔의 여유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jjubika1@naver.com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