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컨신상] 휠라, ‘썸머 그래픽 티셔츠’ 컬렉션 출시

336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올여름 ‘썸머 그래픽 티셔츠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무더운 여름철 가장 기본이 되는 아이템인 반소매 티셔츠에 다채로운 컬러와 그래픽을 반영해 개성과 스타일에 따라 골라 입을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휠라의 컬러풀 그래픽 티셔츠는 여름철 축제 현장의 에너지를 그려낸 ‘페스티벌’, MZ세대 사이 주목받는 일러스트레이터 이진(LEE JIN)의 그래픽을 활용한 ‘아티스트 이진’ 등 총 두 가지 테마로 기획, 각기 다른 매력의 티셔츠를 시원하게 즐기도록 구성됐다.

페스티벌 테마 아래 선보이는 티셔츠 대표주자는 ‘페스타 그래픽 티셔츠’다. 축제를 의미하는 ‘FESTA’를 로고 그래픽으로 구현해 포인트로 활용했다. 부드러운 촉감에 땀 흡수도 우수한 수피마원사 면폴리 혼방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갖췄다. 화이트, 오렌지, 라임 세 가지 컬러로 계절적 감각을 한층 높였다.

음악 축제에서 영감을 얻은 레코드 아트워크가 돋보이는 ‘레코드 그래픽 티셔츠’와 ‘해브펀(havefun) 그래픽 티셔츠’는 여름철 즐길거리가 가득한 야외 페스티벌의 분위기가 느껴진다. 

측면 메시 포켓 디테일로 활동성을 더한 ‘핫써머 우븐 포켓 반바지’도 신축성있는 경량 나일론 소재로 제작돼 가볍고 시원하게 입기 좋다. 올여름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에 매치하기도 좋아 ‘만능 팬츠’ 역할에 안성맞춤이다.

이번 티셔츠 컬렉션의 또 다른 축은 일러스트레이터 이진의 그래픽으로 완성했다. 이진 작가는 선명하고 다채로운 색채, 드로잉 곡선을 활용해 트렌디한 작품을 선보이며 인기를 얻고 있다. 

휠라는 이진 작가 고유의 밝고 경쾌한 분위기가 반영된 그래픽을 티셔츠 곳곳에 새겨 넣어 여름날의 활기를 북돋았다. ‘아티스트 이진 유니 레귤러핏 티셔츠’는 청량한 여름에 걸맞은 각종 키워드와 이미지를 그래픽화해 간결하고 경쾌한 무드가 돋보인다. 

‘아티스트 이진 유니 컴포트핏 티셔츠’는 해바라기와 휠라 샌들 슈즈를 그래픽으로 구현했으며, 티셔츠 색상에 따라 프린트 전면과 후면 배치를 다르게 해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심플한 로고 그래픽으로 멋을 낸 ‘아티스트 이진 로고 반소매 티셔츠’도 무더위 간편하게 입기 좋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마침내 되찾은 여름 일상을 더욱 빛나게 할 그래픽 티셔츠를 다채롭게 기획해 컬렉션으로 선보이게 됐다”라며 “다양한 컬러, 디자인으로 구성돼 개성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한 만큼 올여름 각종 페스티벌과 휴가지에서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고민하는 분들께 좋은 제안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 아모레퍼시픽, 맞춤형 피부 유전자 분석 서비스 출시

아모레퍼시픽이 개인별 피부와 건강 유전자를 분석해 맞춤형 피부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비스, ‘마이 스킨 솔루션’을 출시한다.

‘마이 스킨 솔루션’은 유전자 분석과 피부 정밀 측정을 통해 타고난 피부와 현재의 피부 상태를 분석하고, 이를 종합해 본인의 피부 타입과 고민에 따른 솔루션을 제공해 준다.

해당 서비스는 다음 주 월요일(26일)부터 온라인 아모레몰에서 선보이는 ‘마이 스킨 DNA’를 구매하고 이용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이 유전체 분석기관 랩지노믹스와 협업해 개발한 ‘마이 스킨 DNA’ 분석 키트를 활용하면 피부 노화, 색소 침착, 여드름 발생 등 피부 관련 유전자 11가지 항목과 비만, 식습관 등 건강 관련 58가지 유전 특성을 확인할 수 있다.

유전자 채취 이후 분석까지는 약 일주일이 걸린다.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본인의 유전자 분석 결과를 받아보고 아모레퍼시픽 본사 2층 ‘아모레 시티랩’에 방문하면, 정밀 측정을 통해 현재의 피부 및 두피 상태를 추가로 확인할 수 있다. ‘아모레 시티랩’에서는 피부 및 두피 정밀 측정결과와 유전자 분석 결과를 종합적으로 분석해서 전문가의 1:1 피부 관리 카운셀링과 솔루션을 제공하며, 온라인 피부 측정 및 전화 상담도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 R&I센터 서병휘 스킨케어연구소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마이 스킨 솔루션’은 아모레퍼시픽이 오랜 기간 이어온 고객 피부 연구 노하우와 최첨단 유전자 분석 서비스를 결합해 타고난 피부와 현재의 피부, 나아가 미래의 피부까지 분석할 수 있는 서비스다”라며, “피부, 두피, 건강, 유전자까지 뷰티에 대한 진단 및 개인화 솔루션 제공이 가능한 국내 최고의 뷰티 센터, ‘아모레 시티랩’을 통해 더 많은 고객분들이 맞춤형 피부 유전자 분석 서비스를 체험하기 바란다”라고 이야기했다.

■ 동원홈푸드, ‘크리스피 프레시’ 상암MBC점 오픈 1주년 기념 신메뉴 출시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crispy fresh)’가 상암MBC점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샌드위치 4종과 샌드위치 콤보 4종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신메뉴는 통밀빵 사이에 각각 닭가슴살, 소고기, 참치 등 양질의 단백질은 물론 수경재배 채소 청미채가 풍성하게 들어 있어 탄단지(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균형이 뛰어나다. △닭가슴살과 계란, 베이컨이 담겨 포만감을 더한 ‘치킨&에그베이컨’ △참치와 올리브, 매콤한 소스가 조화롭게 어루러진 ‘스파이시튜나’ △레몬 리코타치즈, 바질 소스로 맛을 낸 ‘바질치킨리코타’ △미국식 필리 스테이크가 듬뿍 담긴 ‘비프’ 등 4종으로 구성됐다.

‘크리스피 프레시’는 샌드위치와 신선한 샐러드를 하나의 메뉴로 구성한 샌드위치 콤보 4종도 함께 선보인다. 절반 크기의 샌드위치와 함께 귀리, 퀴노아 등 다양한 슈퍼푸드와 풍성한 채소가 담겨 건강한 한 끼 식사로 활용하기 좋다.

동원홈푸드는 23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샌드위치 콤보 4종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지난 1년간 상암MBC점을 사랑해주신 고객 분들께 보답하고자 다양한 신메뉴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대표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우먼컨슈머 = 김은영 기자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