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냄새까지 잡아줘…” 변형된 손발톱, 무좀 관리하는 신박한 스프레이

263
셔터스톡

손발톱 무좀은 전염성이 매우 강하다. 몸에서 떨어져 나온 각질이나 공용으로 사용하는 발 수건을 무심코 사용하는 경우에도 전염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하 푸디페아

그렇다면 수술 없이도 모든 문제성 손발톱을 자가치료할 수 있게 도와줄 이 아이템을 주목해 보자. ‘푸디페아 올인원 스프레이’다. 보습, 영양, 진정, 냄새까지 모든 문제를 한 번에 케어하는 올인원 제품으로 최근 떠오르고 있다. (바로가기)

푸디페아는 문제성 피부나 손발톱에만 거품이 발생해 문제 부위 확인과 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다. 복잡한 단계를 모두 없앤 스프레이 타입으로 한 가지 제품으로 간단한 관리가 가능하다.

뿌리는 순간 문제성 부위에 하얀 거품이 발생하면서 유해균을 제거·억제 시킨다. 30초 후 문제가 심한 부분에는 거품이 더 강하게 올라온다. 남은 거품은 톡톡 두드려 흡수시켜주면 케어 끝.

병풀 추출물, 유칼립투스 오일, 편백수, 프로폴리스 추출물 등 12가지 주요 자연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문제성 손발톱 예방은 물론 보습, 영양을 공급해 건강한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바로가기)

불쾌한 냄새 제거에도 효과적이다. 꽉 끼는 신발, 오래 서 있는 직업, 땀 등 여러 문제로 발 냄새가 사라지지 않을 때도 뿌려주자. 냄새가 나는 신발장, 신발에도 효과가 좋다.

사용자들은 “사용한지 1달째, 정말 많이 좋아졌어요!” “하얗게 올라오며 세균이 죽는 기분이 든다” “스프레이 타입이라 귀찮은 거 싫어하는 남편도 잘 쓴다” “문제 부위에만 거품이 생기는 게 신기하다” 등 후기를 남겼다. (바로가기)

숙련된 연구진들이 ‘문제성 손/발톱 케어’만을 목표로 오랜 시간 연구하여 개발한 제품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다.

‘푸디페아’는 현재 택샵에서 최저가 24,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직도 고민 중이라면 네이버에 푸디페아를 검색해도 수십 개의 간증 후기를 참고할 수 있으니 눈여겨보자.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