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머니] “미친 듯이 기대된다..” 티모시 샬라메가 연기한 ‘윌리 웡카’ 첫 공개

1528

“티모시 샬라메 만으로도 이 영화를 볼 가치가 있다” 조각 같은 외모에 연기력까지. 현재 할리우드에서 가장 핫한 티모시 샬라메가 새롭게 도전한 영화 ‘웡카’의 첫 예고편이 마침내 공개됐다.

판타지계 거장이라고 불리는 팀 버튼 감독의 대표작 ‘찰리와 초콜릿 공장’. 조니 뎁에 이어, 이번에는 할리우드의 간판스타 티모시 샬라메가 연기한 ‘윌리 웡카’가 공개되자 전 세계 팬들의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영화 ‘웡카’ 공식 예고편 캡쳐

지난 12일, 최초로 공개된 영화 ‘웡카’의 1차 예고편에는 주인공 윌리 웡카의 풋풋한 젊은 시절 모습을 볼 수 있다. 영화는 패딩턴 시리즈로 유명한 폴 킹 감독이 연출을 맡아, 웡카가 마법의 초콜릿 가게를 세우기까지의 과정을 담아냈다.

영화 ‘웡카’ 공식 인스타그램

조니 뎁이 연기했던 윌리 웡카가 기묘하면서도 매력적인 모습을 지녔다면, 이번 작품에서는 캐스팅 변화를 통해 완전히 다른 세대의 윌리 웡카를 만나볼 수 있다. 티모시 샬라메는 젊고 순수한 모습의 윌리 웡카를 연기하기 위해 고군분투한 것으로 알려졌다.

영화 ‘웡카’ 공식 예고편 캡쳐

특히 예고편에서 윙카가 자신의 가게를 세우기 위해 열정적으로 뛰어다니는 모습에 티모시 샬라메를 캐스팅 한 것이 옳았다는 극찬이 쏟아졌다. 뿐만 아니라, ‘움파룸파’로 깜짝 변신한 휴 그랜트부터, ‘미스터 빈’ 로완 아킨슨과 올리비아 콜먼 등 화려한 배우 라인업도 예고편에서 엿볼 수 있다.

티모시 샬라메 공식 인스타그램

첫 공개된 예고편 하나만으로도 전 세계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영화 ‘웡카’. 올해 말 북미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국내 극장가에도 찾아올 예정이다. 올 겨울 개봉하는 ‘듄2’에 이어, 연이어 티모시 샬라메의 작품이 공개된다는 소식에 팬들은 “올해 티모시 진짜 극장가 찢는구나”, “티모시 웃음만 봐도 심장이 터질 것 같다” 등 설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1
4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