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의 여름 필수품인 손풍기에 이어 이제는 목에 거는 넥밴드 형태의 ‘목풍기’가 대세다.
목에 걸기만 하면 두 손 자유롭게 시원한 바람을 쐴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다.
그중 ‘수직쿨러형 넥풍기’가 특히 핫하다. 일반 선풍기 구조와 달리 팬 내부의 터빈모양의 팬이 공기를 빨아들여 아래에서 위로 찬바람을 생성하는 제품으로 목부터 얼굴 전체가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오늘은 본격적인 더위를 앞두고 넥풍기 리스트를 준비해 봤으니 두 눈 크게 뜨고 주목해 보자.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목걸이형, 탁상형, 벨트형 등 활용성이 큰 넥풍기다. 3단계의 바람 조절이 가능하며 스트랩 길이 조절이 가능해 휴대가 편리하다. LED 스크린으로 바람세기와 배터리 잔량 확인이 가능하며 200mAh 대용량 배터리로 7.5시간 동안 연속 사용할 수 있다. (바로가기)
3단계의 바람세기 조절이 가능하며 최대 1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날개 없는 디자인으로 머리카락이 끼일 염려가 없으며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떤 스타일과도 잘 어울린다. 또한 저소음으로 조용한 사무실에서 사용하기도 끄떡없다. (바로가기)
목걸이형, 스탠드형 두 가지로 사용할 수 있으며 180도 각도 조절로 바람 위치 조절이 가능하다. 스탠드형으로 사용 시, 시원한 바람과 동시에 스마트폰 거치도 할 수 있다. 3000mAh 대용량 배터리를 사용해, 보조배터리 기능도 더했다. (바로가기)
돌돌 말아 휴대할 수 있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목에 맞게 길이 조절이 가능하며 송풍구 방향과 폭 조절도 가능하다. 고성능의 저소음 BLDC 모터를 사용해 소음은 없으면서 바람은 강력하다. 3단계의 풍속 조절 가능. (바로가기)
가성비 최고 스펙에 심플한 디자인까지 갖춘 이 꿀템들은 현재 택샵에서 단 일주일간 온라인 최저가에 만나볼 수 있다. 한정 수량 시즌 특가 상품들로 수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득템해 보자.
레트로 카메라 넥 선풍기 >>(바로가기)
수직바람 조개껍데기 넥 선풍기 >>(바로가기)
접이식 레고 선풍기 >> (바로가기)
돌돌이 윈드키스 넥 선풍기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