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fapjunk.com

한국 사람들이 몇 달 돈 모아서 놀러 가는 인기 도시

코로나 시국의 종료와 함께 많은 사람들이 실내에서 실외로 나가기 시작하였다. 그와 동시에 여행도 인기가 많아졌는데 국내여행은 물론 해외여행까지 그동안 집 안에서 본의 아니게 갇혀 지내던 사람들이 국내 안팎으로 여행을 다니기 시작했다. 국내 또는 국외의 여러 여행지 중 아시아는 치안이 좋고 상대적으로 물가가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여행지 중 하나이다. 그렇다면 그중에서도 사람들이 많이 추천하는 아시아의 도시에 대해 알아보자.

베트남 – 다낭

 

다낭은 베트남의 가운데 부분에 위치한 도시로 인구수로 봤을 때 베트남에서 다섯 번째로 큰 도시이다. 2010년대 후반부터 베트남 중부 관광지의 중심이 되고 있으며 베트남 안에서 인기 있는 관광지로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베트남 도시 중 하나이다. 아름다운 해변과 달고 신선한 과일, 저렴한 물가로 휴양지로 사랑받고 있으며 2018년도에 건설된 골든브리지가 유명하다. 또한 다낭 바나힐은 주변 테마파크와 놀이시설 등과 함께 유명한 관광명소이다.

대만 – 타이베이시

 

대만에서 가장 큰 도시이자 수도이다. 비행 시간이 2시간 남짓이라 멀지 않은 거리에 있으며 한국만큼 치안이 좋고 특유의 자유로운 분위기로 인기가 많다. 그중 타이베이101은 대만에서 가장 높은 빌딩으로 날씨가 좋은 날이면 타이베이의 전경을 볼 수 있어 야경의 명소로도 각광받고 있다. 고온 다습한 기후이지만 저렴한 물가에 다양하고 푸짐한 음식 등을 즐기기 좋으며 온천 또한 인기가 많다.

싱가포르

 

도시 국가이기 때문에 나라 자체가 도시인 싱가포르는 여성 혼자 여행하기 좋은 도시의 상위권에 들어갈 만큼 치안이 우수하다. 전체적으로 도시가 깔끔하고 밤에도 구경할 것이 많으며 아시아의 다른 도시들에 비해 인구가 적어 시내가 혼잡하지 않아 쉬면서 관광하기 알맞다. 비슷한 문화권인 말레이시아 요리와 중국 요리, 인도 요리를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자연 보전이 잘 되어 있고 유니버설 스튜디오 또한 있어 볼거리, 즐길 거리를 다방면으로 갖춘 여행지이다.

일본 – 후쿠오카

 

일본 후쿠오카현에 위치한 도시로 규슈의 최대 도시이다. 일본 내에서 공항과 가장 가까이 위치한 도시로 여행 시 시내와 공항이 가깝다는 장점이 있다. 교통비가 비싸다는 일본에서 교통비를 절약시켜 주며 공항에 정차하는 고속버스들은 여행자의 편의성을 높여준다. 규수 지방의 최대 도시답게 후쿠오카를 중심으로 큰 버스터미널이 있어 버스 여행을 하기 편리하다. 한국과 가까이 위치해 있어 도쿄와 오사카와 함께 한국인들이 많이 방문하는 일본의 3대 도시 중 하나이다.

대한민국 – 부산

 

대한민국에서도 두 번째로 큰 도시인 부산은 한국의 수도인 서울 못지않은 문화와 대중교통 등으로 인기가 많다. 또한 시원하고 넓게 트여져 있어 야경으로도 손색이 없는 광안리와 해운대는 여행객의 세대를 아울러 항상 사랑받는 해수욕장이다. 돼지국밥이나 순대국밥 등의 국밥이 유명하고 도시 특유의 정감이 따뜻하면서도 포근한 느낌을 주는 도시이다. 문화 인프라가 잘 되어 있고 유명한 맛집들이 많아 꾸준히 인기 많은 여행지 중 하나이다.

마카오

 

우리나라에서는 드라마나 영화 등 미디어에서도 자주 접할 수 있는 도시인 마카오. 세인트 폴 성당 유적부터 문화 유적 건물들이 다양해 볼거리가 풍부하고 치안은 전체적으로 세계 최상위권으로 낮에는 안전해 밤에만 조심한다면 한국과 비슷하다 볼 수 있다. 마카오 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게 카지노인데 그에 맞게 호텔들이 잘 되어 있으며 중심지에서 보는 야경 또한 훌륭하다.

태국 – 방콕

 

 

볼거리가 풍부한 태국에서도 방콕은 관광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어 세계에서도 관광으로 손꼽히는 여행지 중 하나이다. 한국에 비해 저렴한 물가 덕분에 음식부터 숙소까지 좋은 퀄리티로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방콕에서 가장 많은 편의점인 세븐일레븐은 생필품과 비상약 등 편의점으로도 퀄리티가 괜찮은 편이다. 방콕의 국제무역 전시센터는 각종 박람회가 열리기 때문에 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밤에는 강도를 만날 수 있기 때문에 혼자 다니지 않는 것이 좋다.

대한민국 – 강릉

 

부산과 서울이 예전부터 꾸준하게 사랑받아 오던 여행지라면 요즘 슬슬 인기가 오르고 있는 여행지가 강릉이다. 자연과 어우러져 관광지로도 구경거리가 많으며 강원도에 속해 있는 춘천이나 양양 등의 다른 도시와 가까워서 이동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여름에도 시원하고 해수욕장이 잘 되어 있어 여름에는 피서객이, 겨울에는 일출을 구경하는 사람들로 인해 계절 관계없이 인기가 있다.

일본 – 오사카

 

일본의 오사카는 한국 사람들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일본의 여행지 중 하나로 한국으로 치면 부산과 가깝다. 그중 도톤보리는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관광명소이다. 일본 최대의 코리아타운이 위치해 있으며 일본 문화의 다양한 음식과 쇼핑으로 인기가 많다. 한국에서도 1시간에서 2시간 정도의 비행 시간으로 갈 수 있을 만큼 가까이 위치해 있으며 오사카에 있는 유니버설 스튜디오는 오사카를 방문한다면 꼭 가봐야 하는 곳 중 하나이다.

대한민국 – 서울

 

대한민국의 수도이자 가장 큰 도시인 서울은 관광과 문화, 교통의 인프라가 매우 잘 구축되어 있어 여행하기 좋은 도시 중 하나이다. 경복궁과 창덕궁, 민속촌 등 한국을 대표하는 문화유산부터 뮤지컬과 연극 등 다양한 취미생활을 누릴 수 있다. 인사동과 이태원 등은 외국인들을 쉽게 볼 수 있을 만큼 해외에서도 인기가 많은 도시이다. 또한 한강을 중심으로 지역마다 특성이 뚜렷하게 나타나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글 : 오혜인 press@daily.co.kr
공감 뉴스 © 데일리라이프 & Daily.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175
+1
17
+1
27
+1
27
+1
81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