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스, 청담 명품거리에 ‘구구스 청담 블랙’ 오픈

317

VIP 고객층 공략 위한 프라이빗 컨셉 매장

‘에루샤’ 등 프리미엄 라인업 및 S등급 위주 상품 전시

ⓒ구구스 ⓒ구구스

중고명품 전문기업 구구스가 최초로 플래그십 매장인 ‘구구스 청담 블랙’을 오픈했다.

청담 명품거리에 110평 규모로 들어선 구구스 청담 블랙은 VIP 고객층을 공략하기 위한 프라이빗 컨셉 매장이다.


TOP 브랜드 라인업 및 S등급 위주의 상품을 보유하고 있고, 사전예약을 통해 대기 시간 없이 빠르게 상품 판매 및 구매가 가능하다. VIP 고객을 위한 매장인만큼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매장을 선보인 것이다.

구구스는 청담 블랙 매장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파텍필립, 오데마피케, 롤렉스, 에르메스, 샤넬, 까르띠에 등 70여 개 명품 브랜드들의 시계, 주얼리, 가방, 의류/신발, 악세서리 카테고리 총 900여점 이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구구스가 엄선한 최상급의 중고명품과 신품리셀 상품을 청담 블랙 매장에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구구스는 고객의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독립된 상담 공간 및 예약시스템을 마련했다.

우선 1층은 쇼핑 공간, 2층은 상담 공간으로 나눠 VIP 고객들이 목적에 맞게 매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상담 공간은 총 5개 룸에서 1:1 케어로 운영하고 있다. 구구스 청담 블랙 매장에서는 구구스에서 판매 중인 전 상품을 옮겨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는 ‘보고구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온오프라인 상품을 편리하게 구매 가능하다. 예약은 네이버 예약과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구구스 관계자는 “VIP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청담 명품거리에 프라이빗 컨셉의 구구스 청담 블랙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며, 중고명품 업계 선두주자로서 다양한 컨셉의 특화 매장을 선보여 구구스 만의 고품격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패러다임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