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예방, 모발 증가… ‘이 사과’ 꾸준히 먹으면 머리숱 풍성해진다?!

134

*이 기사는 광고성 홍보 기사입니다.

“아침에 사과 한 개를 매일 먹으면 몸이 건강해진다”는 말이 있다.

최근에는 건강 및 웰빙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는 사과 품종인 ‘아누카 사과’가 다용도 슈퍼푸드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하 셔터스톡

아누카 사과는 이탈리아 캄파니아 지방에서 재배되는 작은 사과 품종으로, 탈모 예방과 건강한 모발 성장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실제 한 연구에 따르면 아누카 사과 추출물은 모낭 크기와 수를 증가시키고 모발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누카 사과, 탈모 예방에 왜 효과적일까?

아누카 사과의 핵심성분은 모발 성장을 촉진하는 물질인 ‘프로시아니딘 b2’다, 사과 중에서 가장 함량이 높은 것으로 보고되는데, 이는 다음과 같은 효능이 있다.

첫째, 모발을 구성하는 단백질인 ‘케라틴’을 만든다.

케라틴은 모발 단백질의 90%를 차지하는데, 아누카 사과에 풍부한 프로시아니딘 b2가 케라틴 형성을 돕는다. 탈모 예방과 관련 있는 비타민 B군인 비오틴도 함유되어 있다.


둘째, 모낭 자체를 건강하게 만드는 데 효과적이며 모낭 내 세포를 자극함으로써 모발을 빠르게 발생시킬 수 있게 도와준다.

또 사과에 함유된 비타민과 항산화제가 활기차고 튼튼하며 윤기 나는 모발 건강을 유지하는 데 일조한다.


시중에 나와 있는 ‘뉴네이처 아누카 사과 추출분말정’은 이런 아누카사과 추출물과 국내산 맥주 건조효모, 검정콩, 블랙 10곡 분말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바로가기)


동결 건조(25%)+스프레이 건조(75%)한 아누카사과 추출분말이 90% 들어있고, 맥주 발효과정 중에 얻을 수 있는 맥주건조효모가 함유됐다. 맥주건조효모는 맥주를 여과한 후 분리되는 ‘사카로미세스 세레비시아’ 효모를 건조한 것으로, 단백질함량이 40% 이상이다.

이 밖에도 영국산 비타민C와 프랑스산 비오틴, 국내산 검정콩, 국내산 블랙 10곡 분말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탈모 예방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바로가기)

■ 구매 꿀팁

뉴네이처 아누카사과 추출분말정은 택샵에서 온라인 최저가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바로가기)


탈모 예방, 모발 건강을 위해 아누카 사과를 섭취해 보고 싶었던 사람이라면, 하루 한 번,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뉴네이처 추출분말정 할인 행사를 놓치지 말자.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