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도단을 모바일에서…퍼펙트월드게임즈, ‘페르소나 5 더 팬텀 X’ 예약 개시

530
페르소나 5 더 팬텀 X / 퍼펙트월드게임즈
페르소나 5 더 팬텀 X / 퍼펙트월드게임즈

퍼펙트월드게임즈가 모바일용 ‘페르소나 5 더 팬텀 X’의 예약을 시작했다.

‘페르소나 5 더 팬텀 X’는 세가와 정식 라이선스 체결 후 개발사인 아틀러스와 협력하여 퍼펙트월드게임즈 산하 블랭윙스게임스튜디오가 개발을 담당했다. 

‘페르소나 5 더 팬텀 X’는 원작 ‘페르소나 5’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일본 고등학교 생활 체험과 이세계 모험이라는 핵심 게임 플레이를 그대로 계승했다. 특히 주인공 원더를 중심으로 한 신규 캐릭터와 오리지널 스토리를 통해 원작 팬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페르소나 5 더 팬텀 X’는 원작처럼 낮에는 고등학생이 되어 학교 생활을 한다. 또한 아르바이트를 하거나 여가 시간에 야구를 즐기거나 친구와 영화를 보는 등 도시의 일상 생활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방과후에는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팰리스에 잠입하여 페르소나를 소환하며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학교나 거리를 돌아다니며 산책을 하고 대화를 하는 등 ‘페르소나 5’의 시스템을 그대로 사용하고 있다 .반면 이세계는 ‘페르소나 5’와는 다른 세계로 알려져 있으나 벨벳룸이나 이고르도 다시 등장한다. 또한 배틀 시스템은 원작처럼 턴제를 사용하며 적의 약점을 공격하면 추가 행동을 할 수 있는 원모어도 가능하다. 

신괴도단을 만나보자
신괴도단을 만나보자

이고르도 등장한다
이고르도 등장한다

학교 생활도 하고
학교 생활도 하고

거리에서는 다양한 행동을 
거리에서는 다양한 행동을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