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소상공인 돕는 ‘AI링고전화’ 패키지 출시

112

링고비즈플러스·AI 통화비서 라이트 패키지 구성

KT모델들이 바쁜 소상공인을 위한 똑똑한 ‘AI링고전화' 패키지를 소개하고 있다.ⓒKT KT모델들이 바쁜 소상공인을 위한 똑똑한 ‘AI링고전화’ 패키지를 소개하고 있다.ⓒKT

KT는 바쁜 소상공인을 위한 똑똑한 서비스 ‘AI링고전화’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KT AI링고전화는 매장으로 걸려오는 문의 전화부터 가게 홍보, 고객 관리까지 소상공인들의 고충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다.

AI링고전화를 이용하면 매장 전화 연결 시 녹음된 음성으로 영업시간·장소안내·이벤트 등의 내용을 홍보할 수 있는 ‘링고비즈플러스’와 바쁜 시간 걸려온 전화를 대신 받고 놓친 전화는 메모해 주는 ‘AI 통화비서 라이트’ 서비스를 패키지로 이용할 수 있다.

AI링고전화 패키지는 매월 30분 무료 통화 혜택을 포함해 월 1만4300원(VAT포함, 3년 약정 시)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가입 시 첫 달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가입은 KT 매장 또는 공식 홈페이지 KT닷컴,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KT AI링고전화는 셀프 TTS (문자->음성변환) 기술을 통해 소상공인이 원하는 내용을 음성 통화 연결음으로 직접 제작할 수 있다. 또 최초 가입 시 실제 성우가 녹음하는 유료 상품을 음원 3개까지 무료로 제공해 소상공인 업종과 니즈에 맞게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KT는 AI링고전화와 같은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소상공인들에게 더 많은 고객 유치와 매출 향상에 도움을 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김영걸 KT 커스터머 사업본부장 상무는 “소상공인들이 비즈니스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가게 홍보와 응대를 위한 신속하고 정확한 안내가 필요하다”며 “AI링고전화가 바쁜 소상공인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앞으로도 소상공인 성공을 위해 필요한 상품들을 계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