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설맞이 다양한 커머스 프로모션 실시

6753

카카오톡 선물하기·쇼핑하기, 카카오쇼핑라이브서 진행

카카오톡 선물하기 설맞이 프로모션 실시. ⓒ카카오 카카오톡 선물하기 설맞이 프로모션 실시. ⓒ카카오

카카오는 커머스CIC(사내독립기업)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쇼핑하기, 카카오쇼핑라이브가 설 명절을 맞아 각종 할인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가 가득한 설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내달 12일까지 ‘설 선물’ 프로모션 탭을 오픈한다. 1++한우 선물세트, CJ제일제당 스팸 카카오 에디션, 뉴(New) 오쏘몰 바이탈 등 인기 설 선물을 최대 55% 할인 판매하고 다채로운 설 선물을 추천한다. 구매금액별 1만5000원, 5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해 이용자들이 더욱 저렴하게 설 선물을 준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탭에선 990원에 설 선물을 마련할 수 있는 행운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관장 활기력 에너지박스, AHC 리뉴에이지 스페셜세트 등 ‘오늘의 추천 선물’을 카카오톡 친구에게 공유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990원에 선물을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내달 12일까지 구매 이력이 없는 이용자들은 ‘첫 구매 전용 페이지’에서 900원에 인기 선물을 구매할 수 있다.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오는 29일까지 ‘2024 갑진년 값진세일’ 프로모션을 연다. 신선∙건강식, 뷰티, 리빙, 여행, 가전 등 매일 각 카테고리별 대표 브랜드 상품을 최대 94% 할인된 톡딜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매일 선착순 10% 할인쿠폰도 지급해, 설 필수품은 물론 효도가전, 연휴 여행 상품 등 다채로운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카카오쇼핑라이브도 내달 4일까지 ‘매일 설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리윤, 설화수, 헤라 등 선물로 좋은 인기 뷰티 상품부터 오뚜기, 스타우브 등 식품 및 리빙 상품까지 총 67개 라이브를 방송한다. 각 라이브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동시에 추가 할인쿠폰, 사은품, 설 전용 포장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라이브가 열리는 당일, 상품을 구매하면 카카오페이 결제 7% 즉시할인 혜택(결제 건당 최대 3만 원)을 제공한다. 또한 다음 날 열릴 라이브 알림을 신청하면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카카오쇼핑포인트 1000원을 지급한다.

카카오 커머스CIC 관계자는 “설날을 맞아 정성을 담은 설 선물부터 설 필수품과 여행상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카카오쇼핑에서 인기 상품과 특별한 혜택들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