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 오프라인 행사 성료

22

시즌3 신규 콘텐츠·시스템 공개

콩 스튜디오 김부강 디렉터(좌)와 김정민 게임 해설가(우)가 지난 23일 서울 남산 국립극장에서 열린 카카오게임즈의 '가디언 테일즈' 오프라인 행사에서 참석자들과 질의응답을 진행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 콩 스튜디오 김부강 디렉터(좌)와 김정민 게임 해설가(우)가 지난 23일 서울 남산 국립극장에서 열린 카카오게임즈의 ‘가디언 테일즈’ 오프라인 행사에서 참석자들과 질의응답을 진행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롤플레잉 게임(RPG) ‘가디언 테일즈’의 오프라인 행사를 열고 시즌3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23일 서울 남산 국립극장에서 오프라인 행사를 열고 게임의 개발 방향과 새로운 콘텐츠를 소개했다.

특히 이날 현장에서 김부강 디렉터는 가디언 테일즈의 시즌3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을 소개했다. 업데이트에 포함될 ▲신규 싱글 콘텐츠와 협동 원정대 ▲월드 19 ▲사용자 인터페이스(UI) 개선 ▲프리셋 설정 추가 등에 대한 소개가 이용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오프라인 행사에 이어 가디언 테일즈의 두 번째 오케스트라 공연 ‘심포니 테일즈 II : 가디언 테일즈 오케스트라 The Princess & You’도 열렸다.

1, 2부로 나눠진 공연에는 게임 배경음악을 시작으로 시즌2를 돌아보는 콘셉트로 무대가 구성됐다. 특히 종반부에는 시즌3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는 등 향후 스토리에 대한 흥미를 자극하며 공연을 마무리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