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출시 전에 베타테스트 한 번 더 한다

38
퍼스트 디센던트 / 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 넥슨

넥슨이 여름 출시를 목표로 하는 루트슈터 게임 ‘퍼스트 디센던트’가 출시전 테스트를 한번 더 진행할 예정이다.

‘퍼스트 디센던트’의 이범준 PD는 지난 2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출시를 앞둔 ‘퍼스트 디센던트’에 대한 소통 방송을 진행했다. 예고 없는 갑작스런 방송이었으나 금방 1,000명 이상이 몰리며 ‘퍼스트 디센던트’에 대한 여러 질문이 쏟아졌다. 역시 가장 많이 쏟아진 질문은 게임 출시일이었다. 

이범준 PD는 “오는 여름 PC, 콘솔로 동시 론칭할 계획이며 차질이 없도록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출시에 앞서 한차례 더 글로벌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밖에도 크로스플랫폼 기능, 그래픽 개선, 지원하는 언어 등 다양한 질문이 나왔다. 

이범준 PD는 “지난 테스트에서 얻은 피드백에 따라 해상도 향상 기능인 DLAA, FSR3 기능을 엔비디아와 AMD와 협업하여 추가했다”고 밝혔다. 또한 “PC와 콘솔간의 플랫폼 저장 기능과 한국어, 영어, 독일어, 일본어, 중국어, 스페인어 등 12개 언어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게임 유료화 모델에 대한 질문도 많았다. 

이범준 PD는 “‘퍼스트 디센던트’는 무료로 플레이 가능하며 미션을 수행하며 다양한 아이템을 얻는 배틀패스 시스템을 주요 BM 모델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캐릭터 치장 아이템도 제공하여 풍성한 게임 플레이를 경험하도록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1
1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