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 ‘원피스 오디세이 디럭스 에디션’ 7월 25일 발매

28
▲ '원피스 오디세이 디럭스 에디션' 로고 이미지 (사진 제공: BNEK)
▲ ‘원피스 오디세이 디럭스 에디션’ 로고 이미지 (사진 제공: BNEK)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BNEK)가 오는 7월 25일(목), 자사 RPG ‘원피스 오디세이 디럭스 에디션’ 닌텐도 스위치 버전을 발매한다.

‘원피스 오디세이’는 주간 소년 점프 인기 만화 ‘원피스’의 모험을 담아낸 RPG 신작이다. 거대한 모험을 구현한다는 콘셉 하에, 밀짚모자 일당의 모험을 그렸다. 플레이어는 주인공 ‘루피’가 되어, 폭풍으로 인해 흩어진 동료들을 찾기 위해 비밀을 간직한 섬을 탐험하게 된다.

▲ ‘원피스 오디세이 디럭스 에디션’ 공식 트레일러 (영상 제공: BNEK)

이번 디럭스 에디션에는 본편 클리어 후 즐길 수 있는 추가 시나리오 ‘-재회-‘와 의상 ‘여행복 세트’와 ‘저격왕의 의상’ 등을 수록한 것이 특징이다. 

예약구매자에게는 패키지 버전 초회 동봉 특전 및 다운로드 버전 예약구매 특전으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장식 팩’이 제공된다. 장식 팩에는 TP 자동 회복 미니 장식, HP 자동 회복 미니 장식, 빈사의 파워 미니 장식, TP 회복 미니 장식, 드롭률 상승 미니 장식 등이 포함된다.

‘원피스 오디세이 디럭스 에디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공식 블로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원피스 오디세이 디럭스 에디션' 공식 스크린샷 (사진 제공: BNEK)
▲ ‘원피스 오디세이 디럭스 에디션’ 공식 스크린샷 (사진 제공: BNEK)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