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톱10…잘 나가는 스타레일, 오프라인 소통 ‘지속’

444

구글, 애플 앱스토어 매출 상위권을 차지하며 한국, 일본, 중국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붕괴: 스타레일’. 호요버스는 업데이트 뿐만 아니라 이용자들 곁을 찾아가는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모바일인덱스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모바일인덱스

정식 출시 1주년을 맞아 지난 3월 28일부터 4월 10일까지 개최된 ‘다음역, 삼성 강남 – 페나코니 꿈의 상점’ 팝업 이벤트는 8천 명이 넘는 방문자가 다녀가기도 했다. 사전예약제를 통해 방문하는 4층은 2주간 모두 매진되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아크릴 무드등, 아크릴 스탠드, 아크릴 키링, 비즈 키링, 케이스 2종 등으로 구성된 갤럭시 S24+ 전용 액세서리 ‘붕괴: 스타레일 – 은랑 에디션’ 1,000대 역시 1차 현장 구매 사전예약이 3분 만에 마감되었으며, 2차로 1,000대를 추가 판매했으며 당일 조기 매진되어 화제를 모았다. 

붕괴 스타레일, 다음역 삼성 강남 8천여 명 이상 방문 /호요버스
붕괴 스타레일, 다음역 삼성 강남 8천여 명 이상 방문 /호요버스

또한, 호요버스는‘붕괴: 스타레일’과 부어치킨과 5월 15일까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전국 매장에서 그릴후라이드 반마리와 케이준 감자 세트 ‘이몸의 치킨맛좀 봐!’와 가지간장치킨 ‘동천환화, 가지의 꿈’ 등 총 2종의 테마 음식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주간 별로 카프카, 블레이드, 부현, 블랙 스완, 스파클을 비롯해 개척자(남), 개척자(여) 등 총 25종의 아크릴 키링을 랜덤으로 얻을 수 있어 수집 욕구를 자극한다. 

‘이몸의 치킨맛좀 봐’에는 열차 티켓, 아크릴 키링, ‘동천환화, 가지의 꿈’에는 열차 티켓과 아크릴 스탠드 등 다양한 굿즈가 포함된다. 

붕괴 스타레일X부어치킨 협업 진행 /호요버스
붕괴 스타레일X부어치킨 협업 진행 /호요버스

호요버스는 매장을 방문하지 못한 이용자들을 위해 오는 27일부터 5월 5일까지 ‘Time to Feast! 은하 미식 가이드’를 진행한다. 부어치킨과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말론하우스에서 특별 이벤트가 진행되며, 오는 22일 낮12시부터 열리는 별도 사전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동안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시간대별로 참여 가능하다.

현장에서는 빠사카지(미니)와 그후 통다리세트 등 음식 2종을 만나볼 수 있으며, 방문만 해도 폼폼 포토카드를 선물한다. 또한 현장에서 슬로건을 외치면 폼폼 캔배지를 증정하며, 미니 게임 참여만해도 Mar.7th, 단항 포토카드를 지급한다.

이 밖에 폼폼 콜드컵, 은하 미식 가이드 아크릴키링 등 콜라보 굿즈를 포함해 공식 굿즈가 마련된 굿즈샵을 즐길 수 있으며, 쇼핑백, 포토카드 등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7일 은하 미식 가이드 특별 팝업 진행 /호요버스
오는 27일 은하 미식 가이드 특별 팝업 진행 /호요버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