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35

신규 클래스 ‘레이피어’ 선봬

시즌제 대규모 전쟁 콘텐츠 공개

위메이드가 MMORPG '나이트 크로우'의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위메이드 위메이드가 MMORPG ‘나이트 크로우’의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위메이드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에서 개발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25일 실시했다.

나이트 크로우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클래스 ‘레이피어’와 전 서버 연합이 참전하는 영지 점령 전쟁 ‘크루세이드’를 공개했다.

레이피어는 활에서 분리되는 클래스다. 주 무기 레이피어와 보조 무기 검집을 활용해 암살자 또는 전사 전투 포지션으로 전장을 지배할 수 있다. 레이피어는 ▲빠르게 이동해 도망가는 적 무력화 ▲데미지 및 상태 이상 효과 반사 등 여러 전투 스킬을 보유했다. 클래스 체인지 시스템을 통해 기존 캐릭터에서 변경할 수 있다.

크루세이드는 매주 화요일과 토요일에만 입장 가능한 시즌제 대규모 전쟁 콘텐츠다. 연합장과 부연합장은 부대원들과 함께 ▲소형 영지 백작령 ▲중형 영지 공작령 ▲대형 영지 교황령 등 총 3가지 필드에서 영지를 점령하며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다.

1주년을 맞아 여러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이날부터 내달 9일까지 수렵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36레벨 이상의 던전과 격전지, 에픽 던전에서 ‘롱기누스의 파편’을 획득해 영웅 등급 무기, 보조 무기, 방어구를 만들 수 있다.

내달 23일까지는 ‘상인 살릭’ 이벤트가 열린다. 일일 퀘스트와 보스 토벌을 완료하면 주어지는 1주년 주화를 게임 내 NPC(Non Player Character) 살릭에게 가져가면 다양한 1주년 기념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같은 기간 까마귀를 찾으면 1주년 축제 병아리 탈 것을 선물하는 ‘황금 까마귀를 찾아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