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아우터플레인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20
스마일게이트가 모바일 RPG '아우터플레인'의 글로벌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가 모바일 RPG ‘아우터플레인’의 글로벌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아우터플레인’의 글로벌 서비스 1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7월 1일까지 인게임 재화와 캐릭터 획득 티켓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1주년 기념 토큰으로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웹 이벤트도 6월 3일까지 열린다.

게임 콘텐츠도 강화했다. 지난달 신규 캐릭터 ‘다이안’과 외전 스토리를 추가한 데 이어, 동료 캐릭터를 투입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게임 콘텐츠 ‘멸망의 섬 탐사’와 신규 성장 시스템 ‘기프트’, 선택 옵션으로 장비를 제작하는 ‘정밀 제작’ 시스템을 추가했다.

캐릭터 필살기 컷씬 스킵 기능과 인게임 로비 및 아지트 배경을 리뉴얼하는 등 이용자 편의성 부분도 개선했다.

개발자 노트를 통해 추가 업데이트 계획도 공개했다. 오는 21일 메인 스토리 시즌2의 파트2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후 메인 스토리 시즌3 업데이트부터는 한두달 간격으로 정기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이날부터 아우터플레인의 일본 공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지난 4월부터 일본 유명 성우진이 참여한 릴레이 인터뷰 영상을 공개해 현지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