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만 디렉터, 신규 프로젝트 개발 위해 ‘던전앤파이터’ 떠난다

250

2022년부터 약 2년간 ‘던전앤파이터’의 총괄 디렉터를 맡으며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은 이원만 디렉터가 신규 프로젝트 개발로 인해 자리에서 내려오게 되었다.

자세한 공지는 지난 27일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의 개발자 노트를 통해 공개되었다. 마지막 인사에 앞서 이원만 총괄 디렉터는 “’던전앤파이터’ 관련이 아닌 새로운 프로젝트를 맡게 되어 떠나게 되었고, 작별 인사를 핑계로 평소에 드리고 싶었던 이야기를 해보고 싶었다”라며 말을 시작했다.

이 디렉터는 “지난 던페 때 모험가분들을 하나하나 만나 뵈면서 또 커뮤니티에서 모험가 여러분들께서 이야기하는 것을 보면서 그리고 데이터를 통해 모험가 여러분들의 행동 패턴을 체크하면서 ‘그 시절처럼 어떻게 하면 모험가 여러분들이 더 좋아하실 수 있을까?’ 매시간 고민을 하고 가끔 모험가분들이 기뻐해 주실 때. 그때는 제게는 참으로 행복한 순간들이었습니다. 정말 고마웠습니다.

다만 짧은 기간은 아니었음에도 돌이켜 보면 더 잘할 수 있지 않았나 하는 아쉬움이 앞서고 모험가 여러분들께 더 재미있는 ‘던파’를 되돌려 드렸어야 했는데 하는 후회와 죄송함이 큽니다. 존경하는 던전앤파이터 모험가 여러분. 부족한 모습을 보여 드렸음에도, 늘 던전앤파이터를 사랑해 주시고 즐겨주셔서 정말 고마웠습니다”라며 ‘던전앤파이터’ 이용자들에게 마지막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원만 디렉터의 빈 자리는 네오플의 윤명진 대표가 맡을 예정이며 ‘던전앤파이터’의 차기 업데이트 소식은 디톡스를 통해 각 디렉터들이 추후 공개 및 소통할 예정이다.

2023 던파 페스티벌에서 이용자들과 소통하던 이원만 디렉터의 모습 / 게임와이 촬영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