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FC서울 제시 린가드 출연 콘텐츠 공개

314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자사 ‘FC 온라인’에서 FC서울 소속 유명 축구 선수 제시 린가드가 출연하는 예능 콘텐츠 ‘린가드 초대석’을 1일 공개했다.

넥슨, ‘FC 온라인’ FC서울 제시 린가드 출연 콘텐츠 ‘린가드 초대석’ 공개. [사진=넥슨]

‘FC 온라인’은 유저와 축구팬의 접점을 확대하고 동시에 ‘FC 온라인’의 재미를 전달하기 위해 실제 축구를 연계한 다양한 예능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신규 기획 ‘린가드 초대석’은 잉글랜드 축구 국가대표 공격수 출신이자 FC서울 미드필더인 제시 린가드가 출연해 린가드의 축구 커리어,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 등을 소개하는 2편 분량의 인터뷰 콘텐츠다.

게임 캐스터이자 크리에이터인 김단군, 축구 전문 크리에이터 김진짜가 진행을 맡아 재미를 더한다.

1화에서는 린가드의 K리그 입성과 FC서울에 입단한 배경을 밝히고, 축구에 대한 그의 가치관을 소개하는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린가드의 대표 세리머니에 대한 숨은 이야기와 그와 관련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이어질 2편에서는 린가드의 한국 문화 체험을 비롯해 2018 러시아 월드컵 국가대표 시절 4강을 견인했던 활약상과 슬럼프를 극복한 이야기를 살펴볼 수 있다. 마지막에는 ‘FC 온라인’이 준비한 특별한 선물 증정식을 진행하며 마무리된다.

+1
0
+1
1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