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 앤 다커’ 무료 전환…서머 게임 페스트 참가

26

‘다크 앤 다커’를 이제 무료로 즐길 수 있게 됐다. 아이언메이스는 PC온라인게임 ‘다크 앤 다커’의 ‘서머 게임 페스트 2024’ 참가를 앞두고 무료 플레이로 전환한다. 

‘다크 앤 다커’ /아이언메이스
‘다크 앤 다커’ /아이언메이스

 
아이언메이스는 4일(현지 시각, 한국시간 5일 새벽), 인디게임 라이브 스트리밍 쇼 ‘OTK 게임즈 엑스포 2024(OTK Games Expo 2024)’ 를 통해 ‘다크 앤 다커’의 무료 플레이 서비스 계획을 밝히고, 오는 7일(현지 시각, 한국시간 8일 새벽) 진행되는 글로벌 온라인 게임 쇼케이스 ‘서머 게임 페스트 2024 (Summer Game Fest 2024)’에 참가해 ‘다크 앤 다커’의 미래에 대해 공개한다.
 
‘다크 앤 다커’ 무료 플레이 서비스는 오늘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 가입 후 하나의 캐릭터를 생성해 일반 던전 게임 플레이 등 게임의 기본적인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랭크 시스템 ‘하이-롤러’ 던전 등 추가 콘텐츠를 경험하길 원할 경우 별도의 유료 패키지를 구매하면 된다.
 
한편 ‘다크 앤 다커’는 몰입감 높은 정통 판타지 세계 속 던전을 탐험하며 때로는 몬스터와, 때로는 다른 플레이어와 생사를 겨루며 던전을 탈출해 보상을 얻는 게임으로, 지난해 테스트에서 최고 동시 접속자 10만, 누적 이용자 200만을 기록하는 등 전세계 게임 플레이어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