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에오스 블랙’ 출격…캐릭터명 선점 20개 서버 조기 마감

54

오는 20일  ‘에오스 블랙’이 출격한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자사의 최신 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조기 마감했다.

‘에오스 블랙’은 초기 5개 서버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시작한 후 이용자가 몰리면서 여러 차례 서버 증설을 진행한 바 있다. 사전 예약자 수 200만 돌파 성과, 정식 출시 일자 공개 등 소식과 함께 모바일 MMORPG 화제작으로 떠올랐고, 더욱 많은 이용자로 총 20개 서버가 포화 상태에 이르면서 캐릭터명 선점이 조기 마감됐다.

'에오스 블랙' /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블랙’ /블루포션게임즈

무소과금 이용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착한 BM, 두 번의 테스트와 개발자 노트를 기반으로 한 정기적인 소통도 캐릭터명 선점 조기 마감을 기록하는 데 한몫했다.

‘에오스 블랙’은 신규 PV 영상을 공개했다. 진정한 PK에 대한 내용을 담은 영상으로 ‘죽은 자는 영혼마저 본인의 것이 아니다’라는 주제를 적나라하게 담았다. 

개발자 노트에서 공개된 ‘에오스 블랙’ 정식 출시 일자는 오는 20일 낮 12시로 오픈 콘텐츠와 향후 3개월간의 업데이트 내역도 미리 공개했다. 이용자의 자산 가치 유지를 위한 BM 기조와 평등하고 공정한 운영 정책을 위한 노력에 대해서도 알렸다. 정식 출시 전 이용자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개발자 노트는 공식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픈 콘텐츠 /블루포션게임즈
오픈 콘텐츠 /블루포션게임즈

향후 업데이트 일정 /블루포션게임즈
향후 업데이트 일정 /블루포션게임즈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