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따오, ‘2024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 공식 스폰서 참여

39

놀이공원 모티브로 꾸민 칭따오 부스에서 다양한 이벤트

ⓒ칭따오

칭따오가 초여름날의 페스티벌을 청량하게 수놓는다.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오는 29일부터 30일까지 2일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하는 ‘2024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에 참여한다고 20일 밝혔다.

칭따오는 이번 페스티벌에서 깔끔하고 청량한 맛에 부드러운 탄산이 조화를 이루는 ‘칭따오 라거 생맥주’와 칭따오 맥주 본연의 맛을 살리면서 알코올 부담을 줄인 ‘칭따오 논알콜릭’과 ‘칭따오 논알콜릭 레몬’ 두 가지 맛을 함께 선보이며 축제를 찾은 방문객들에게 즐거움과 시원함을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페스티벌 현장에서 칭따오는 브랜드 공식 캐릭터 ‘따오’와 놀이공원을 모티브로 한 부스를 운영한다.

부스에서는 방문객들에게 놀이공원에서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칭따오 병맥주로 저글링하는 순간을 담은 ‘쇼타임 포토월’ 이벤트, 칭따오 병에 고리를 던져 넣는 ‘링토스 게임’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부채, 일회용 카메라, 풍선머리띠, 리유저블백 등 페스티벌에서 유용하게 사용하며,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부스를 방문해 이벤트에 참여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선착순으로 웰컴팝콘을 제공하고, 해피아워 시간에는 칭따오 논알콜릭 샘플링도 진행할 예정이다.

‘파크 뮤직 페스티벌’은 2018년부터 ‘도심에서 즐기는 피크닉’이라는 컨셉으로 다른 뮤직 페스티벌에서 볼 수 없던 유니크한 라인업으로 K-POP, 록, 재즈, 힙합 뮤지션들이 출연하며 매년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잔나비, 김준수, 루시(LUCY), 너드커넥션, 더 폴스, 실리카겔, 십센치(10CM) 등 감미로운 음색을 지닌 실력파 싱어송라이터와 탄탄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아티스트들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비어케이 관계자는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칭따오의 시원하고 깔끔한 제품 뿐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마치 놀이공원에 놀러 온 것 같은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라며 “칭따오의 청량함으로 여름날의 열기를 시원하게 날리고 행복한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