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혜택 담은 현대카드 2종 출시

26

카카오뱅크는 현대카드와 손잡고 개인사업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혜택을 더한 제휴카드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카카오뱅크가 현대카드와 선보일 제휴카드는 ‘카카오뱅크 BUSINESS 현대카드’와 ‘카카오뱅크 BUSINESS 현대카드 PRIME’ 2종이다.

두 카드 모두 공통으로 M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이 50만 원 이상일 경우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적립 한도 없이 결제한 금액의 1%를 M포인트로 적립 가능하다. 온라인쇼핑·해외·전기/도시가스 요금 등 사업성 경비 영역 결제시 월 3만 포인트 한정으로 5%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뱅크 BUSINESS 현대카드 PRIME’을 발급한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전월 이용금액이 50만 원 이상일 경우 여행·골프·호텔 영역에서 월 3만 포인트 한정으로 5%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공항 라운지 및 공항·특급호텔 발레파킹 서비스 역시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이용실적에 따라 연간 10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바우처도 받을 수 있다.

‘카카오뱅크 BUSINESS 현대카드’와 ‘카카오뱅크 BUSINESS 현대카드 PRIME’의 연회비는 각각 3만 원, 15만 원이다. 적립한 M포인트는 현대카드 홈페이지 및 사용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며, 제휴카드를 수령·등록한 개인사업자 고객이 사업에 필요한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신용대출을 신청하면 0.2%P의 대출금리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카카오뱅크 BUSINESS 현대카드’는 플라스틱 소재의 플레이트로 발급되며, ‘카카오뱅크 BUSINESS 현대카드 PRIME’은 플라스틱 플레이트와 함께 메탈 플레이트까지 추가로 발급할 수 있다. 7월 31일까지 ‘카카오뱅크 BUSINESS 현대카드 PRIME’을 발급하는 고객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메탈 플레이트 발급 수수료가 면제된다.

캐시백 지급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카카오뱅크는 동일기간 동안 ‘카카오뱅크 BUSINESS 현대카드’와 ‘카카오뱅크 BUSINESS 현대카드 PRIME’ 중 1종을 발급한 고객 중 5천명에게 3만 원의 캐시백을 추첨 지급한다. 상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뱅크와 현대카드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개인사업자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삼성카드‘에 이어 신규 제휴카드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개인사업자 고객에게 꼭 필요한 상품과 서비스를 추가해 금융 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