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신작 ‘호연’ 8월 28일 출시…“캐릭터 성장·조합 재미 강조”

192

쇼케이스서 게임 영상 및 서비스 계획 공개

빠른 템포와 PvE 중심 전투 콘텐츠 구성

엔씨소프트가 신작

엔씨소프트는 신작 스위칭 RPG(역할수행게임) ‘호연’을 8월 28일 한국과 일본, 대만에 동시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엔씨소프트는 이날 온라인 쇼케이스 ‘플레이데이(PLAY DAY)’를 통해 호연의 게임 플레이 영상과 서비스 계획을 공개했다. 호연의 개발총괄 고기환 캡틴과 주요 개발진이 직접 게임 콘텐츠를 소개하고, 사전 플레이 영상을 통해 게임 상세 콘텐츠를 선보였다.

호연은 60여 종의 캐릭터 중 5종의 캐릭터를 선택해 팀을 구성하는 RPG다. MMO 필드 기반의 풍성한 PvE(이용자 대 환경) 콘텐츠와 다양한 기믹과 패턴을 가진 싱글, 파티 보스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정한 캐릭터만 집중적으로 육성해 플레이하는 것보다 각 콘텐츠와 보스마다 다양한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다양한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조합하는 재미에 중점을 뒀다.

성장 과정에서 길고 반복된 플레이는 지양하고 빠른 템포의 콘텐츠 플레이 중심으로 게임을 구성했다. 이를 위해 영웅 간 레벨 및 장비 공유 시스템을 지원한다.

엔씨소프트는 이날부터 호연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호연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삼성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영웅 ’군마혜’를 보상으로 받는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