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및 대학원 재학생 대상 혜택 준비
서비스 확대·혜택 강화 위해 브랜드 협업 지속
카카오는 스타벅스 운영사인 SCK컴퍼니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톡학생증 전용 혜택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지난 29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스타벅스 지원센터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카카오 김귀연 플랫폼서비스 성과리더, 스타벅스 코리아 김범수 마케팅담당 등 양사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양사는 보유한 역량을 바탕으로 시너지를 창출하기 위해 상호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하기로 했다. 특히 톡학생증을 이용하는 대학교 및 대학원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전용 리워드 프로그램을 마련해 연내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카카오 김귀연 플랫폼서비스 성과리더는 “카카오 톡학생증을 발급받은 대학생들이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스타벅스와 손잡았다”며 “앞으로도 톡디지털카드 서비스 확대와 이용자들을 위한 혜택 강화를 위해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 톡학생증은 카카오톡 지갑에서 제공하는 학생 신분 증명 서비스다. 현재 국내 400여 개 대학의 신분 증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필리핀 가사관리사들만 ‘노났다’…홍콩·싱가포르의 8배 받고 6일 새벽 입국
- 조윤선 광복절 특사 유력…법무부 8일 사면심사위 개최
- 당내 보폭 넓히는 한동훈…친윤·원희룡도 품을까
- 항문에 65cm 살아있는 장어 넣은 男, 장까지 뚫렸다
- 김두관 “‘DJ 사저’ 매각, 민주당 지도부가 어떻게 할 것인지 밝혀라”
- 경콘진, ‘경기 메타버스 해커톤’ 10팀 결선 진출
- 경기도, 장애인 활동지원사 교육기관 11개→16개로 확대
- 울분 토한 안세영, 문체부 경위 파악 예정 “타 종목도 살펴볼 계획”
- ‘하이證→iM증권’ 사명 변경…비전 선포식 개최
- “찜통더위보다 더 짜증나는 한국정치” 홍준표 비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