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게임, 신화레이드…’크로니클’ 2주년 업데이트 진행

159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IP인 ‘크로니클’이 출시 2주년을 맞이했다. 

컴투스는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의 국내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월 16일까지 이벤트 필드 ‘별빛 망루’와 미니게임 ‘꼬마 나라카의 대모험’ 등이 실시된다. 별빛 망루에선 각종 이벤트 퀘스트 및 반복 퀘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꼬마 나라카의 대모험’은 여러 몬스터와 보스를 처치해 스테이지를 전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총 30개의 일반 스테이지와 1개의 랭킹 스테이지로 이루어져 있다.

‘꼬마 나라카의 대모험’ /컴투스
‘꼬마 나라카의 대모험’ /컴투스

클리어 시 연계 이벤트인 ‘슈슈의 깜짝 상자’에 사용 가능한 ‘꼬마 나라카 뱃지’와 ‘수상한 별조각 교환소’에서 태생 5성 빛과 어둠의 소환수 선택권부터 초월의 소환서 등과 교환할 수 있는 ‘수상한 별가루’를 얻을 수 있다. 

또한 2차 신화 레이드 보스 ‘펜투리오’가 추가됐다. ‘펜투리오’는 특정 시간 동안 파티원 중 한 유저와 1 대 1 대결을 펼치는 일기토 패턴을 보유하고 있으며, 클리어 시 아레나 및 점령전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2차 신화 레이드 장비 ‘투쟁의 압도’와 ‘투쟁의 일기토’ 세트를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거래소 등록 아이템에 데빌몬과 무지개몬, 엔젤몬 등이 추가됐다.

2주년 기념 이벤트도 오는 10월 16일까지 열린다. 출석만 해도 특별한 기념 칭호와 이모티콘, 제복 의상을 얻을 수 있으며, ‘슈슈의 깜짝 상자 이벤트’에서는 빛과 어둠의 소환서, 전설의 소환서, 금·은색의 아티팩트 봉인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각종 미션을 클리어하고 얻은 ‘수상한 별조각’을 빛과 어둠 초월 소환서, 5성 전설 아티팩트 선택권 등과 바꿀 수 있는 교환소도 이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소환사 피규어 등의 현물 굿즈에 무료로 응모할 수 있는 ‘선물대방출 2주년 감사제’도 오는 9월 8일까지 열린다.

2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컴투스
2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컴투스

2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컴투스
2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컴투스

한편 컴투스는 지난 21일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향후 서비스 로드맵을 발표했다. 방송에서는 오는 9월 예정된 신규 PvP 모드와 신규 소환수 ‘불, 물 속성 뇌제’ 업데이트 및 이후 공개될 ‘크로니클’ 만의 오리지널 5성 소환수 ‘마샬래빗’과 전사 클래스의 신규 소환사 등이 소개됐다.

2주년 라이브 방송 진행 /컴투스
2주년 라이브 방송 진행 /컴투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