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재미 더한 ‘헬로 팰’…엑스플라 생태계 확장 기대
블록체인 메인넷 엑스플라(XPLA)가 자체 웹3 프로젝트 ‘Hello PAL(헬로 팰)’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헬로 팰은 ‘우리는 무엇이든 할 수 있고 무엇이든 될 수 있다’는 긍정적인 슬로건 아래 개발된 대체불가토큰(NFT) 프로젝트다. 우연히 엑스플라 유니버스에 도착한 생명체 ‘팰(PAL)’이 처음 보는 사람들의 외형을 모방해 자유자재로 변신한다는 콘셉트를 담았다.
이용자들은 캐릭터와 8개 부위의 의상들을 조합해 나만의 개성과 창의성을 표현할 수 있다. 앙증맞은 의상과 액세서리로 치장한 캐릭터를 통해 다른 이용자들과 교류할 수 있다.
이날부터 진행되는 커뮤니티 미션을 수행하고 에어드롭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디스코드, X(트위터) 등 소셜 채널에서 열리는 이벤트와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통해 특별한 캐릭터와 의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폴 킴 엑스플라 팀 리더는 “헬로 팰은 엑스플라의 첫 번째 네이티브 프로젝트로 이용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이끌어내고, 창의적인 경험을 선사한다”며 “엑스플라 생태계의 구성원들과 긴밀하게 협력해 즐거움과 가능성을 확장시키겠다”고 밝혔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엑스플라, 한국디지털자산수탁과 밸리데이터 파트너십
- 컴투스홀딩스, 2Q 적자 축소…”퍼블리싱 사업 집중·엑스플라 수익 창출 모색”(종합)
- [컨콜] 컴투스홀딩스 “엑스플라, 하반기까지 누적 20개 웹3 게임 온보딩할 것”
- 엑스플라, 웹3 지갑 플랫폼 ‘아이오트러스터’와 맞손…’위핀’ 지갑 연동
- 엑스플라, 웹3 지갑 솔루션 ‘케플러’ 연동…”이용자 접근성 향상”
- 네이버 D2SF, 북미 AI 기술 스타트업 2곳에 신규 투자
- 크래프톤, 오피지지와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파트너십 체결
- SKT·SKB, 800Gbps급 대용량 유선망 도입…“AI 시대 선제 대응”
- 스트레이 키즈, ‘제51회 한국방송대상’ 최우수 가수 부문 수상
- 이지훈, 인코드 엔터와 전속계약 체결…김재중과 한솥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