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버전 ‘불지옥 라이딩’ 공개
새로운 플레이어블 캐릭터 카이사르·버니스 추가
호요버스(HoYoverse)가 신작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의 1.2 버전 ‘불지옥 라이딩’을 오는 25일 업데이트한다고 18일 밝혔다.
불지옥 라이딩에서는 칼리돈의 자손과 함께 외환선의 황무지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으며, 신규 플레이어블 에이전트(캐릭터) ‘카이사르’와 ‘버니스’ 등이 추가된다.
유저는 S급 물리 속성 방어 ‘카이사르’와 S급 불속성 이상 ‘버니스’ 등 칼리돈의 자손 멤버들과 함께 외환선에서 라이딩 투어를 펼치게 된다.
특히 칼리돈의 자손 보스 ‘카이사르’는 팀원에게 실드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방패를 이용해 적에게 피해를 주며, 정밀 가드 및 패링 지원 발동 시 주변 적에게 디버프를 부여한다.
‘버니스’는 화염 방사기를 활용해 적에게 화염 피해를 주며, 짧은 시간 내에 이상 축적치를 누적해 연소 효과를 발동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버전에서 즐길 수 있는 오락실 갓핑거에 한정 서바이벌 슈팅 미니게임 ‘이상한 파트너’는 로그라이크 방식으로, 게임 진행도에 따라 캐릭터를 해제해 플레이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오버로드 연회 등 다양한 이벤트가 추가될 예정이며, 에이전트 루시를 포함해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한편, 1.2 버전 ‘불지옥 라이딩’ 특별 방송에서는 오는 10월31일부터 11월3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호요버스 코리아의 오프라인 행사 ‘호요랜드’가 공개됐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호요버스, ‘젠레스 존 제로’ 출시 기념 세빛섬 이벤트 개최
- 호요버스 ‘젠레스 존 제로’, 글로벌 동시 출시…세빛섬 행사 개최 예정
- 개발팀만 400여명…호요버스 ‘젠레스 존 제로’ 7월4일 출격
- 호요버스 신작 ‘젠레스 존 제로’, 사전등록 3500만 돌파…7월4일 출시
- 호요버스, 원신 흥행 이어가나…신작 ‘젠레스 존 제로’ 사전등록 시작
- 尹, 송편 들고 최전방 부대 방문…”군복 자랑스럽게 느껴지도록 최선 다해 지원”
- [단독] ‘KTX 부정승차 부가운임’ 매해 34억원…새마을·무궁화도 3억원대
- 추석연휴, 가족과 함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저당 디저트 추천
- ‘좁은 페어웨이 사수’ 대보 하우스디 오픈 우승 후보는?
- 올해 게임대상 주인공은?…‘스텔라블레이드’ vs ‘퍼스트디센던트’ 급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