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드게임즈가 26일 자사의 수집형 RPG ‘트릭컬 리바이브(이하 트릭컬)’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온,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트릭컬’ 1주년 기념 행사는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케이브하우스에서 오는 10월 3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며 캐치 테이블 앱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행사장 내부는 체험형 행사 존과 팝업스토어로 나뉘어져 있다. 체험형 행사존에서는 새총을 발사해 사료통을 쓰러트리는 버터 새총 스트라이크와 박동민 MC와 함께 진행되는 트릭컬 장학퀴즈 등의 체험형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1주년 티셔츠, 후드티, 아크릴 디오라마, 머그컵, 자명종, 쿠션, 멜룬다고 인형 등 다양한 굿즈를 팝업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1주년 행사인 만큼 행사장에 방문한 이용자들에게 전용 티켓과 티켓 케이스, 교단 교주증 등의 기념 굿즈도 지급된다.
이밖에 게임 내에서도 1주년 기념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최대 365회의 뽑기 기회 및 감사 특별 쿠폰을 시작으로 특별 테마 극장, 출석 이벤트, 돌잔치 웰컴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와 에르핀 마우스 커서, ‘트릭컬’ 카카오톡 테마 등의 디지털 굿즈도 함께 추가될 예정이다.
에피드게임즈 한정현 대표는 “창립 11주년만에 맞이한 첫 1주년 행사인 만큼 감회가 새롭다. 이용자들이 만들어주신 첫 1주년 행사이기에 더욱 감사하는 마음으로 성심껏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 2000일 ‘프린세스 커넥트’, 전시회 개최
- [TGS 핸즈온] “원신 많이 닮았다.” 인피니티 니키
- [포토] TGS 첫날 시연 시간 40분으로 가장 길었던 넥슨 ‘카잔’ 븃
- [TGS 현장] 시연줄 20분 빅게임스튜디오 브레이커스 부스
- [금주의 게임 순위] 9월 역주행의 아이콘 ‘원신’, 업데이트로 10위권대 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