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 4차 개선패치 업데이트···공정성 개선 및 무기 추가

189

넥슨은 24일 자사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각종 게임 개선 사항을 담은 4차 태디의 개선패치를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인기 전장 ‘웨어하우스’에서 ‘버닝’, ‘텔포’, ‘화덕’으로 불리는 플레이를 사용할 수 없도록 개선하고 전장 내 일부 구조물을 변경해 더욱 공정한 대결 환경을 조성한다. 또한, 게임 접속 장소가 달라도 기존에 설정했던 게임 옵션이 그대로 유지되는 시스템과 게임 진입 전 사용 불가 아이템을 일괄 해제할 수 있는 편의 기능을 추가한다.

이와 함께, 2024 서든패스에서 공개된 무기 일부의 성능을 보완하는 4차 무기개편을 적용한다. 먼저, ‘DSG-12’는 사격 후 지연 시간이 감소되며, ‘TSR’은 탄창 수가 타 저격소총과 동일한 수치로 늘어난다. ‘XM68’은 연사력이 높아지고, ‘MP-X3’은 데미지와 이동속도의 상향이 이루어진다.

더불어, 신규 투척무기 ‘DS400’을 공개한다. ‘DS400’은 두 번에 걸쳐 폭발하는 새로운 유형의 투척무기로, 1차 폭발 시 적에게 데미지를 입히고 2차 폭발 시 연막이 전개되어 적의 시야를 방해하는 특별한 성능을 보유하고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1월 7일까지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 신규 아이템 ‘H.T 호박’을 비롯한 ‘영구제 밀봉’, ‘블랙캐슬 영구제 스킨 무기’, ‘블러디로즈 캐릭터 세트 영구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접속 시간 60분을 달성할 때마다 획득 기회에 참여할 수 있으며 PC방에서 접속 시 60분마다 두 번의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신규 스킨 무기 ‘스페이스’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영구제 무기 획득 이벤트를 실시한다. 11월 7일까지 멀티카운트 아이템에서 ‘스페이스’ 스킨 무기 총 300일을 획득하면 ‘스페이스 무기 영구제 선택권’을 제공하고, 총 600일 획득 시 ‘[M]Xeno 영구제 선택권3(마이건2)’와 ‘2천 SP’를 지급한다. 또, ‘[M]Xeno 영구제 선택권3’을 2개 이상 획득한 이용자에게는 자신이 보유한 마이건2를 즉시 50레벨로 상승시킬 수 있는 ‘마이건2 Lv.50키트’를 최초 1회에 한해 추가 제공한다.

‘서든어택’ 4차 태디의 개선패치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