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되는 ‘2024 프랑스 K-박람회’에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를 출품한다고 25일 밝혔다.
올해 3년 차를 맞은 프랑스 K-박람회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한류 종합행사다. 관계부처 간 협업을 통해 유망 제품 및 서비스와 국내 콘텐츠의 해외 동반수출을 도모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이번 박람회에 대표 게임 콘텐츠로 참가한다. 현장에서 특별관을 열고 게임 체험존과 게임 포스터를 기념으로 가져갈 수 있는 뜯어가는 포스터존, 게임 관련 굿즈 전시존 등을 운영한다.
넷마블 관계자는 “K-콘텐츠의 대표적인 IP 확장 사례로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가 주목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게임을 통해 K-콘텐츠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5월 글로벌 정식출시한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지식재산권) 최초의 게임이다. 수준 높은 원작 구현으로 이용자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난女 데려다가 출국 직전까지…” 쾌락관광 만끽하는 남자들
- 손 묶고 속옷 벗기더니 “빨리 끝내자”…막장까지 간 초등생
- [속보] 배우 김수미 별세…향년 75세
- 野 “김혜경 압수수색 130번” 알고보니 ‘0번’?…與 “사실 왜곡해 여론 호도”
- 파도타다 가슴 관통당한 女, 생선 때문에 목숨 잃었다
- [컨콜] 현대제철 “내년 상반기, 이익률 개선될 수 있는 상황 올 것으로 판단”
- 롯데케미칼, ‘비핵심사업’ 말레이시아 합성고무 회사 청산…“자산 경량화”
- 미래에셋證, 한국ESG기준원 평가 3년 연속 종합등급 A
- [현장]”이상을 현실로 만든다”…현대차·기아 車덕후들의 아이디어
- 메리츠금융, 2024년 ESG 평가 전 부문 A등급 획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