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사 게이밍 기어(Pulsar Gaming Gears)가 35K의 압도적인 스캔레이트와 리얼 8K 폴링레이트를 지원하는 차세대 게이밍 키보드 ‘XBOARD MS’를 공식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XBOARD 키보드 라인업은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며, 기존 ‘XBOARD QS’ 모델을 통해 듀얼 PC 환경에서의 퀵스위칭 기술을 선보이며 사무용 및 데스크테리어 키보드로 활용된 바 있다. 이번에 출시된 ‘XBOARD MS’는 기존 라인업의 디자인을 계승하면서도 게이밍과 사무 환경 모두를 만족시키는 강력한 성능과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XBOARD MS는 현존하는 키보드 중 최상위권에 속하는 35K 스캔레이트와 리얼 8K 폴링레이트를 지원해 뛰어난 입력 속도를 제공한다. 또한 Cherry MX2A 스위치를 탑재해 부드러운 타건감과 조용한 키보드 소리를 제공하며, 1억 회 이상의 내구성을 갖춰 오랜 기간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XBOARD MS는 기존 XBOARD QS의 퀵스위칭 기능은 제외됐지만, 상단 버튼을 활용한 ‘게이밍 모드’와 ‘오피스 모드’ 간의 빠른 모드 전환이 가능하다. 게이밍 모드에서는 35K 스캔레이트와 8K 폴링레이트를 기본 지원하며, 오피스 모드에서는 10K 스캔레이트와 1K 폴링레이트를 제공해 전력 소모를 최적화할 수 있다.
또한 별도의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 웹 기반 UI 소프트웨어 ‘비빔밥(Bibimbap)’을 지원해 사용자는 인터넷 브라우저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키보드 매크로, 조명 설정 등 다양한 기능을 편리하게 조정할 수 있다.
제품 주요 특징은 아래와 같다.
· Cherry MX2A 스위치(리니어) 탑재
· 리얼 8K 폴링레이트 및 0.16ms 지연시간 제공
· 최상위권의 속도를 자랑하는 35K 스캔레이트 지원
· 게이밍 모드 및 사무 모드 간 퀵 모드 스위칭 기능 제공
펄사 게이밍 기어는 게이머와 사무 환경 모두를 고려한 혁신적인 키보드인 XBOARD MS는 최상의 성능과 편의성을 제공하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사용자 중심의 기술 개발을 통해 게이밍 기어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애플, ‘시리’ AI 개편 지연…5월 이후로 연기될 듯
- 구글 클라우드, 야놀자와 손잡고 여행업 AI 서비스 고도화 지원
- 삼성전자, 스마트 모니터 판매 80% ‘무빙스타일’
- 포르쉐, AS 경쟁력 강화 위해 ‘애프터세일즈 챌린지’ 시상식 개최
- 후지필름BI, 고품질 인쇄 가능 ‘레보리아 프레스’ 4종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