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게임스튜디오 ‘블랙클로버 모바일’ TV CF 2편 공개

237
▲ '블랙클로버 모바일' 사전등록 이미지 (사진 제공: 빅게임스튜디오)
▲ ‘블랙클로버 모바일’ 사전등록 이미지 (사진 제공: 빅게임스튜디오)

빅게임스튜디오가 10일(월) 모바일 신작 ‘블랙클로버 모바일: The Opening of Fate(이하 블랙클로버 모바일)’ TV CF 아스타편과 노엘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블랙클로버 모바일’의 주인공 ‘아스타’와 주요 캐릭터 ‘노엘’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먼저, ‘아스타’편은 마도사의 최고봉으로 꼽히는 마법제가 되기 위해 마력 없이 태어난 현실을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는 스토리를 모티브로 제작되었다. CF 속 등장인물은 자신의 한계에 부딪혀 포기하는 듯 보이지만, 이내 스스로를 고무시키듯 소리치며 각성한다. 이 장면은 선천적인 부족함을 이겨내고 불가능에 도전하는 아스타의 모습에 빗대어 표현됐으며, 애니메이션 블랙클로버의 핵심 주제 ‘불굴의 의지’를 보여준다.

‘노엘’편은 왕족 실버가에서 유일하게 마력을 컨트롤하지 못해 늘 차별을 받아왔지만, 새로운 동료 검은 폭우단을 만나며 성장하는 장면을 모티브 해 제작됐다. 이 영상에서는 동료들과 함께 발레를 연습하던 중 CF 속 주인공 혼자만 동작을 틀려 눈치를 보는 듯한 모습이 연출되지만, 이윽고 그녀를 믿어주는 이들과 함께하며 위기를 이겨내는 노엘의 캐릭터성이 강조됐다.

‘블랙클로버 모바일’은 5월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현재 공식 사전등록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등록을 신청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