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둥이 로봇이 보스, ‘제2의 나라’ 신규 레이드 추가

324
▲ '제2의 나라'에 신규 레이드가 추가됐다 (사진 제공: 넷마블)
▲ ‘제2의 나라’에 신규 레이드가 추가됐다 (사진 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27일(목), 자사 MMORPG ‘제2의 나라: 크로스 월드(이하 제2의 나라)’에 신규 레이드를 추가하고, 최강 킹덤을 가리는 이벤트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신규 레이드 ‘전초기지 중심부’는 검은 고리회가 음모를 꾸미는 전초기지로, 그들이 모든 준비를 마치기 전에 선제 공격을 하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레이드에 참가하면 이용자들은 두 그룹으로 나뉘어 최종 보스 ‘로봇형 쌍둥이 보스’를 처치해야 한다.

본 레이드는 제한 시간 내 이동을 해야하거나 이동 속도 저하, 물약 회복량 감소 등 다양한 제약이 있는 오염 구역이 존재하며, 정화의 구슬로 안전지대를 만들어 이동해야하는 등 공략의 재미를 담았다. 이번 레이드를 완료하면 ‘메카 솔저 슈트’와 특별한 탈것 ‘메카 솔저 버스터’를 획득할 수 있다.

최강의 킹덤을 가리는 이벤트 대회는 오는 5월 개최된다. 대회는 최대 30 VS 30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전투 콘텐츠 ‘증명의 전장’으로 진행되며, 오는 5월 11~12일 참가 신청을 받는다.

각 경기는 단판으로 진행되며, 필드 몬스터의 버프, 바리케이드 등 지형지물을 활용해 거점을 점령하고 승점을 획득하면 승리한다. 이번 대회는 총 32개 킹덤이 토너먼트로 격돌하는 형태로 진행되며, 참가 조건은 킹덤 내 전투력 상위 30인의 전투력 총합이 높은 순으로 참가 킹덤을 선정한다. 대회에 대한 상세 내용은 ‘제2의 나라’ 공식 포럼(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넷마블은 황금 럭키찬스 티켓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오는 5월 11일까지 진행한다. 황금 럭키찬스 티켓으로 다이아, 소환 쿠폰 꾸러미, 골드 등의 보상을 오는 5월 18일까지 획득할 수 있다. 희귀 ★4 럭키 박스, 장난감 후냐 코스튬 상자, 황금 후냐 코스튬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는 ‘황금 마지르 이벤트’도 5월 11일까지 진행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