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킹덤은 어디? ‘제2의 나라’ 대회 참가팀 모집 개시

564
▲ '제2의 나라'에서 최강 킹덤을 가리는 대회 'NT: ZERO'가 열린다 (사진 제공: 넷마블)
▲ ‘제2의 나라’에서 최강 킹덤을 가리는 대회 ‘NT: ZERO’가 열린다 (사진 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11일(목), 모험 RPG ‘제2의 나라: 크로스 월드(이하 제2의 나라)’에서 최고의 킹덤을 가리는 이벤트 대회 ‘NT: ZERO’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최대 30 VS 30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전투 콘텐츠 ‘증명의 전장’으로 진행된다. 최종 우승 킹덤에게는 ▲우승 기념 킹덤 동상 ▲킹덤 이름을 사용한 버프 아이템 및 이벤트 ▲우승 칭호 ▲오리지널 모자 코스튬 ▲탈 것 스킨 등을 제공한다.

각 경기는 단판으로 진행되며 필드 몬스터의 버프, 바리케이드 등 지형지물을 활용해 거점을 점령하고 승점을 획득하는 방식이다. 이번 대회는 총 32개 킹덤이 토너먼트 방식 하에 격돌하며, 참가 신청을 한 킹덤 중 전투력 상위 30인의 전투력 총합이 높은 순으로 참가 킹덤을 선정한다.

참가 신청은 5월 11일과 12일 이틀간 게임을 통해 받는다. 최종 참여 킹덤은 오는 13일 발표된다. 5월 14일부터 32강이 시작되며, 6월 4일 진행되는 3,4위전과 결승전은 ‘제2의 나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향후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도 발표 예정이다.

대회에 대한 정보는 ‘NT: ZERO’ 특설 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