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 PC판 31일 정식 서비스

143
▲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 스팀 버전 정식 서비스 이미지 (사진 제공: BNEK)
▲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 스팀 버전 정식 서비스 이미지 (사진 제공: BNEK)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BNEK)가 오는 31일(수), 온라인 팀 배틀 액션게임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 스팀 버전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는 지난 2018년 콘솔로 선행 발매된 온라인 팀 배틀 액션 게임으로, 일본 만화 ‘기동전사 건담’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작품이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들은 민간군사기업 소속의 용병 파일럿이 되어, 다양한 모빌슈트를 활용해 전투를 벌이게 된다.

기본적으로 6:6 온라인 대전으로 진행되며, 육중한 모빌슈트 전투 말고도 보병으로써 활약하는 플레이도 가능하다. 특히 전투가 끝난 이후에는 획득한 재화로 새로운 모빌슈트를 개발 및 해금하거나 자신의 입맛대로 모빌슈트를 강화할 수도 있다.

이번 스팀 버전 서비스에 맞춰 공식 홈페이지도 오픈했으며, 사전 다운로드는 5월 26일부터 열린 상태다. 차후 최신 정보는 이러한 공식 창구를 통해 전해질 예정이다.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