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플스 게임기ㆍ타이틀 할인 들어간다

325

소니가 6월 2일부터 12일까지 11일 동안 할인 프로모션 행사인 데이즈 오브 플레이(Days of Play) 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소니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열정적인 커뮤니티를 기념하기 위해 매년 진행하고 있는 글로벌 프로모션이다. 올해 행사에서는 플레이스테이션 주변기기와 플레이스테이션5 및 플레이스테이션용 소프트웨어 타이틀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소니코리아
/소니코리아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는 색상에 관계없이 59,800원에 판매된다. 또 엄선된 PS5 및 PS4용 소프트웨어(디스크 버전) 30여종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여기에는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마블 스파이더맨(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그란 투리스모 7’, PS5용 ‘라챗 앤 클랭크(Ratchet & Clank: Rift Apart)’, ‘라스트 오브 어스(The Last of Us Part I)’ 등의 타이틀이 포함된다.

/소니코리아
/소니코리아

더불어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모든 멤버십 플랜에 대한 12개월 정기 구독 서비스를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PS Plus 에센셜 및 스페셜 멤버는 상위 등급으로 플랜을 업그레이드할 경우, 1개월, 3개월, 12개월 정기 구독 서비스에 대해 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소니코리아
/소니코리아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