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와 퍼포먼스 게이밍 기어 개발사 컨트롤프릭, 디아블로 시리즈 제작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까지 3사가 디아블로 4 출시 기념 한정판을 국내 본격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스틸시리즈 디아블로 4 한정판은 스틸시리즈 공식 스토어에 단독 입점 되었으며,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스틸시리즈의 디아블로 4 한정판은 디아블로 4의 광활한 오버월드를 모티브로 디자인됐다. 한정판 구성품으로는 화려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스틸시리즈의 ▲아크티스 노바 7 무선 게이밍 헤드셋 ▲에어록스 5 무선 게이밍 마우스 ▲QcK Heavy XXL 마우스 패드로 구성됐다.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노바 7 무선 게이밍 헤드셋 디아블로 4 한정판에는 디아블로 4와 스틸시리즈 콜라보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인게임 아이템이 포함됐다. 이 제품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기능은 디아블로 사운드 엔지니어들이 스틸시리즈 소나 오디오 소프트웨어 스위트을 활용하여 제작한 공식 EQ 프리셋이다.
스틸시리즈 에어록스 5 무선 게이밍 마우스 디아블로 4 한정판은 디아블로 플레이어들에게 적합한 마우스이다. 플레이어는 프로그래밍 가능한 9개 버튼으로 스킬 라이브러리에 즉시 접근할 수 있으며, 트루무브 에어 센서는 최고의 정밀도와 정확도를 제공한다. 이번 에어록스 5 무선 디아블로 IV 한정판에도 디아블로 IV x 스틸시리즈 콜라보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게임 내 아이템이 포함됐다.
스틸시리즈 QcK Heavy XXL 마우스패드는 브랜드 고유 기술이 담긴 마이크로 직조 천으로 만들어졌고, 트래킹 속도에 관계없이 최고의 컨트롤을 도와준다. 또한 두꺼운 미끄럼 방지 패드는 일말의 실수조차 방지해줄 것이다. 스틸시리즈 게이밍 마우스패드는 모든 수준의 플레이에 적합하게 만들어졌으며 e-스포츠 프로들이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다.
이혜경 스틸시리즈 코리아 지사장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아블로의 새로운 시리즈 런칭에 맞춰 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주기 위해 스틸시리즈 디아블로 4 한정판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디아블로 4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스틸시리즈 디아블로 4 한정판을 통해 더욱 몰입감 있게 광활한 오버월드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품 가격은 ▲아크티스 노바 7 무선 게이밍 헤드셋 디아블로 4 한정판 29만9천 원 ▲에어록스5 무선 게이밍 마우스 디아블로 4 한정판 21만9천 원 ▲QcK Heavy XXL 마우스 패드 디아블로 4 한정판이 7만9천 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