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FPS 신작 ‘더 파이널스’ 2차 글로벌 테스트 14일 실시

206
▲ '더 파이널스' 2차 글로벌 베타 테스트 공식 이미지 (사진 제공: 넥슨)
▲ ‘더 파이널스’ 2차 글로벌 베타 테스트 공식 이미지 (사진 제공: 넥슨)

넥슨이 13일(화) 신작 FPS 게임 ‘더 파이널스’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내일 14일(수) 진행한다고 전했다.

‘더 파이널스’는 1인칭 팀 대전 슈팅게임으로 PC, 콘솔 플랫폼에서 개발 중이며, 파괴 가능하고 다변하는 전장에서 속도감 넘치는 슈팅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2차 글로벌 베타 테스트는 14일부터 21일까지 8일간 스팀을 통해 PC 버전으로 진행되며, 1차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별도 신청 없이 플레이할 수 있고, 신규 이용자는 ‘더 파이널스’ 스팀 상점 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하여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지난 1차 테스트에서 얻은 이용자 의견을 바탕으로 최적화, 캐릭터 움직임 개선, 불법 프로그램 차단 시스템 추가 등 보다 쾌적한 테스트 환경을 제공한다. ‘날렵 체형’, ‘보통 체형’, ‘육중 체형’ 세 가지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고, 각 체형별로 사용 가능한 신규 무기 1종, 캐릭터 스킨을 추가했으며, 9명이 세 팀으로 나뉘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퀵 캐쉬 모드’도 선보인다.

넥슨은 2차 글로벌 베타 테스트 기간에 인터넷 방송 플랫폼 트위치 ‘드롭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 파이널스’ 카테고리에서 드롭스가 활성화된 방송을 시청하면 시청 시간에 따라 ‘무기 스킨’, ‘무기 액세서리’, ‘캐릭터 티셔츠’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