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SNG ‘러브 레시피’, 글로벌 사전예약 시작

333
▲ 모바일 SNG '러브 레시피'가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사진 제공: 위메이드플레이)
▲ 모바일 SNG ‘러브 레시피’가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사진 제공: 위메이드플레이)

위메이드플레이가 지난 1일(토), 모바일 SNG ‘러브 레시피(해외 타이틀 러비-버디, Lovey-Buddy)’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러브 레시피’는 애니메이션풍 그래픽을 갖췄으며,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아바타를 꾸밀 수 있다. 이와 함께 요리를 만들고 판매하며 광장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소통하는 것을 핵심 콘텐츠로 내세운 모바일 SNG다.

글로벌 원빌드로 서비스 예정이며, 12개 언어를 동시 지원한다. 같은 관심사의 친구들을 만나는 오픈 채팅, 특정 이용자만 초대 가능한 프라이빗 공간, 캐릭터 애니메이션과 다양한 이모티콘 등으로 폭넓은 소셜 네트워킹을 지원한다.

위메이드플레이 관계자는 “독창적인 아바타로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글로벌 통합 소셜 네트워킹 환경을 마련한 ‘러브 레시피’에 위메이드플레이의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억 5천 건의 서비스 노하우를 담았다”라며, “세계 게임팬들이 함께 즐길 SNG를 선보이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모바일 SNG ‘러브 레시피’ 사전예약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먼저 진행되며, 사전 예약자 모두에게는 게임 출시 후 재화, 펫 ‘웰시 코기’ 등의 아이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