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크로마 조명 기술 탑재···레이저, ‘코브라 시리즈’ 게이밍 마우스 출시

446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에서 커스터마이징, 연결성, 최첨단 기술과 더불어 크로마 조명이 탑재된 대칭형 마우스 ‘레이저 코브라(이하 코브라)’ 시리즈를 신규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코브라 프로’는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컨트롤 10개와 5개의 온보드 프로파일로 완벽하게 개인화된 컨트롤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레이저 하이퍼쉬프트(hypershift) 기능을 사용해 기존 할당 키 위에 보조키 입력을 일시적으로 활성화할 수 있어 무한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레이저 코브라 RGB를 지원하는 코브라 프로는 11개의 조명 구역 설정이 가능해 사용자 개인에 맞는 조명 세팅을 할 수 있다. 레이저 스냅시스(Synapse)로 약 1천680만 가지 수많은 색상과 함께 250개가 넘는 게임 동기화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새롭게 추가된 스마트디밍 기능으로 마우스가 활성화 중일 때는 조명효과를 일시적으로 중단해 배터리 절약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레이저 포커스 프로 30K 광학 센서, 레이저 3세대 광학 스위치 등 최신 기술을 모두 탑재해 섬세한 마우스 컨트롤이 가능하고, 별도 구매할 수 있는 레이저 마우스 독 프로(Razer Mouse Dock Pro)를 사용허면 최대 4000Hz 폴링레이트로 업그레이드를 지원한다.

최첨단 센서와 기술들을 모두 탑재한 레이저 하이퍼 스피드 무선 연결과 블루투스 무선 연결을 모두 지원하며 블루투스 연결 시 배터리 타임이 최대 170시간에 달해 한 번의 충전으로 일주일이 넘는 기간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유선 모델인 ‘코브라’ 또한 가볍지만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8개의 버튼과 레이저 3세대 광학 스위치를 탑재해 우수한 정밀도와 커스터마이징을 느낄 수 있으며 언더 글로우 RGB로 뛰어난 몰입감을 제공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