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케이스티파이’ 입점

258

카카오의 커머스CIC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가 공식 입점했다고 11일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케이스티파이'가 공식 입점했다. [자료:카카오]

케이스티파이의 선물하기 입점은 한국 시장 진출 이후 온라인 플랫폼 최초다. 국내 5개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웹사이트에서만 구매 가능했던 케이스티파이의 다채로운 상품들을 이제 선물하기에서 간편하게 구매·선물할 수 있다.

케이스티파이는 프리미엄 폰케이스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다. 다양한 스타일의 테크 액세서리로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MZ세대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대표 상품은 아이폰과 갤럭시 플래그십 모델의 폰케이스다. 선물 받는 사람이 원하는 케이스 컬러와 디자인 조합을 선택해 본인만의 맞춤형 케이스를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톡 친구에 특별한 선물을 전하고자 하는 이용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비즈 스트랩, 맥세이프 월렛 및 다양한 베스트셀러 테크 액세서리도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케이스티파이 입점을 기념해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케이스티파이 상품을 구매하고, 구매완료 화면에서 톡채널 추가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면 된다. 참여 대상자엔 구매금액의 5%를 카카오쇼핑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관계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케이스티파이가 입점하며 이용자들의 구매 편의성이 향상되고 선물 다양성도 확대됐다”라며 “새로운 브랜드를 지속 입점시켜 이용자들의 선물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