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시설을 픽사 캐릭터로… 美 디즈니랜드 ‘픽사 호텔’ 오픈

153

디즈니 리조트가 픽사 팬들을 위한 새로운 명소를 선보였다. 트래블 펄스(Travel Pulse) 등 외신에 따르면 디즈니 리조트의 픽사 플레이스 호텔이 지난달 30일 개장했다.

픽사 플레이스 호텔 개장식 / 사진=월트 디즈니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최초의 픽사 테마 호텔인 픽사 플레이스 호텔은 기존의 파라다이스 피어 호텔을 개조해 만든 호텔이다. 파라다이스 피어 호텔을 계속 운영하면서 순차적으로 공사를 진행했고 약 1년에 걸쳐 개조 작업을 마쳤다.

호텔 로비에 픽사 영화 초반에 등장하는 램프와 공 조형물을 설치했다. 호텔 내부 수영장은 애니메이션 니모를 찾아서를 테마로 디자인했으며, 모든 객실은 토이 스토리, 몬스터 주식회사 등 픽사 애니메이션을 활용해 꾸몄다.

픽사 플레이스 호텔 로비 / 사진=월트 디즈니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또한 호텔은 인사이드 아웃, 소울 등 여러 픽사 영화의 캐릭터 아트워크를 내부에 전시했다. 호텔 방문객들은 호텔을 위해 여러 아티스트가 특별히 제작한 픽사 관련 예술 작품도 볼 수 있다.

월트 디즈니 엔지니어링의 예술 감독 커스틴 마켈라(Kirstin Makela)호텔을 위해 픽사와 함께 제작한 새로운 예술 작품들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픽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책임자 피드 닥터(Pete Docter)픽사 플레이스 호텔은 몰입감이 정말 뛰어난 호텔이 될 것이다라며 월트 디즈니 엔지니어링과 협력하여 만든 특별한 호텔을 오픈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밝혔다.

=정세윤 여행+ 기자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