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울의 움직이는 성 실사판 볼 수 있는 日 ‘이곳’ 드디어 오픈했다

466

일본 아이치현에 위치한 지브리 파크가 가장 큰 테마 구역인 마녀의 계곡을 개장했다.

마녀의 계곡 테마 구역 개장식 / 사진=지브리 파크 공식 홈페이지

더 재팬 타임즈(The Japan Times) 등 외신에 따르면 지난 16일 지브리 파크가 마지막 테마 구역인 마녀의 계곡을 대중에게 공개했다. 이로써 지브리 파크의 5개 테마 구역이 모두 문을 열었다.

마녀의 계곡은 영화 마녀 배달부 키키하울의 움직이는 성 등 마녀가 등장하는 지브리 영화들을 콘셉트로 한 테마 구역이다. 마녀의 계곡에서는 지브리 영화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놀이기구들과 영화 속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건물들을 볼 수 있다.

마녀의 계곡 회전목마 놀이기구 / 사진=지브리 파크 공식 홈페이지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20m 높이의 하울의 성과 마녀 배달부 키키의 주인공이 사는 구초키 빵집 건물이다. 마녀의 계곡 테마 구역에서는 연기를 내뿜으며 움직이는 하울의 성을 볼 수 있으며 마녀 배달부 키키에 나왔던 빵을 구초키 빵집에서 실제로 구입할 수 있다.

마녀의 계곡에서 볼 수 있는 하울의 성 / 사진=지브리 파크 공식 홈페이지

마녀의 계곡에서 볼 수 있는 구초키 빵집 /사진=지브리 파크 공식 홈페이지

지브리 파크 건설을 총괄한 영화감독 미야자키 고로는 마녀의 계곡 테마 구역 개장을 축하하며 완전히 모든 시설을 다 개장한 지브리 파크가 많은 사람에게 오랫동안 사랑받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일본 지브리 파크는 애니메이션계의 거장
미야자키 고로 감독의 은퇴 선언 이후 그의 작품을 후세에 남기기 위해 만들어진 테마파크다스튜디도 지브리의 유일한 테마파크이기도 한 지브리 파크는 도쿄 디즈니랜드의 4에 달하는 엄청난 면적을 자랑한다.

마녀의 계곡 테마 구역 조감도 / 사진=지브리 파크 공식 홈페이지

현재 지브리 파크는 100% 사전 예약제로 입장객을 받고 있다. 하루에 약 7000명까지 입장할 수 있으며 예약은 지브리 파크 공식 홈페이지(ghibli-park.jp)에서 가능하다.

=정세윤 여행+ 기자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