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린 이제 다 끝났는데…. 이제 시작이라는 일본 벚꽃 여행지 5

110

벚꽃은 봄의 가장 큰 하이라이트입니다. 짧지만 강렬한 설렘을 안겨 주는 봄꽃인데요. 흐드러지게 핀 벚꽃을 감상하는 것도 잠시일 뿐 금방 벚꽃 지는 시기가 돌아왔습니다. 또다시 내년 봄을 기다려야 하는데요. 아직 벚꽃 감상을 제대로 하지 못한 여행자라면 일본 홋카이도 여행을 추천합니다.

일본 홋카이도는 벚꽃 시즌이 늦게 시작되는 곳입니다. 4월 하순부터 시작되는 벚꽃 개화 시기에 맞춰 여행을 떠난다면 마지막 봄을 맘껏 즐길 수 있죠. 홋카이도의 벚꽃 명소를 소개하겠습니다.

출처 : navitime

삿포로에서 벚꽃을 감상하기 좋은 곳은 ‘홋카이도청 구 본청사(北海道本 )’입니다. 시민들 사이에서 벚꽃 명소로 손꼽히는 장소인데요. 이곳에서는 진한 핑크빛 겹벚꽃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일반 벚꽃에 비해 더욱 화려한 꽃을 만날 수 있는데요.

홋카이도 구 본청사의 벽돌 건물과 더해져 더욱 아름다운 풍경을 자아냅니다. 건물은 1888년 미국식 네오바르크 양식으로 건축됐는데요. 1969년 일본의 국가 중요 문화재로 지정됐습니다. 본청사 앞으로 ‘아카렌가 정원’을 갖추고 있는데요. 봄이 되면 흐드러지게 핀 벚꽃을 즐길 수 있습니다.

주소 : 6 Chome Kita 3 Jonishi, Chuo Ward, Sapporo, Hokkaido 060-0003 일본6

출처 : nippon

‘시즈나이 니줏켄도로 벚나무 가로수(静内二十間道路桜並木)’는 총 7km에 이르는 벚꽃길입니다. 길 양옆으로 2,200그루의 벚나무가 자리 잡고 있는데요. 다양한 종류의 벚나무가 있어 봄이 되면 더욱 다채로운 벚꽃을 즐길 수 있습니다. 흰색과 분홍색이 조화를 이루며 아름다운 봄 풍경을 선사합니다.

이곳은 일본에서도 손꼽히는 벚꽃 여행지로 일본의 길 100선, 벚꽃 명소 100선, 홋카이도 유산으로도 등록됐습니다. 매년 5월 초순부터 ‘시즈나이 벚꽃 축제’가 진행되고 있죠.

주소 : Shizunaitahara, Shinhidaka, Hidaka District, Hokkaido 056-0144 일본

출처 : visit-hokkaido

삿포로의 ‘모에레누마 공원(モエレ沼公園)’은 2005년에 문을 연 도심 속 공원입니다. 세계적인 조각가 이사무 노구치가 만든 예술 공원인데요. 시민들의 사랑을 받는 곳으로 삿포로 최대 규모의 공원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공원에서는 테니스 코트, 야구장과 같은 스포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겨울에는 스키와 스노우 워크에도 사용될 정도로 규모가 큰 공원입니다.

공원에는 ‘벚꽃의 숲’에는 1,900그루의 벚나무를 볼 수 있는데요. 화려한 풍경의 벚꽃을 감상할 수 있죠. 올해 벚꽃 만개 예상일은 5월 8일입니다. 4월 말부터 벚꽃을 즐길 수 있습니다.

주소 : 1-1 Moerenumakoen, Higashi Ward, Sapporo, Hokkaido 007-0011 일본
개원 시간 : 07:00~22:00

출처 : private-hotspring

‘데미야공원(手宮公園)’은 오타루의 벚꽃 명소입니다. 오타루는 삿포로와 함께 여행하기 좋은 곳인데요. 겨울에는 온통 흰 눈으로 뒤덮인 곳이지만 봄이 되면 싱그러운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데미야공원은 5월 상순부터 벚꽃 시즌이 시작됩니다. 약 700그루의 벚나무에서 흐드러지게 핀 벚꽃을 즐길 수 있는데요. 데미야공원의 언덕에서는 오타루항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데요. 탁 트인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죠.

벚꽃이 만개했을 때는 야간 라이트업이 진행돼 야경을 즐기기에도 좋은데요. 오타루의 데이트 코스로도 손꼽히는 곳이죠. 데미야공원은 영화 ‘러브레터’의 촬영지로 로맨틱한 공원으로 유명합니다.

주소 : 2 Chome-5 Temiya, Otaru, Hokkaido 047-0041 일본

출처 : noboribetsu-spa

‘노보리베츠 벚꽃 가로수길(登別桜並木)’은 드라이브하기 좋은 벚꽃 도로입니다. 양옆으로 약 2,000그루의 벚나무가 자리 잡고 있는데요. 벚꽃 터널을 지나며 봄을 만끽하기 좋은 곳입니다. 5월이 되면 도로는 온통 핑크빛으로 물드는데요.

시민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벚꽃 명소입니다. 올해 노보리베츠 벚꽃 가로수길의 벚꽃 만개일은 5월 4일인데요. 벚꽃 구경과 함께 노보리베츠 온천 마을에 방문하는 것은 훌륭한 여행 코스입니다. 노보리베츠 온천 마을은 다양한 관광 명소가 자리 잡고 있죠.

주소 : 4 Chome-39-1 Noboribetsuhigashichoo,Noboribetsuu, Hokkaido 059-0464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