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아이와 가볼만한곳 봄축제 서울랜드 플라워즈페스티벌 입장권 할인 정보

62

봄 축제 서울랜드 플라워즈 페스티벌

봄이 무르익다 보니, 봄 축제도 여러 곳에서 열립니다. 서울 경기도에서도 다양한 지역에서 꽃축제가 열리는데요. 아이들과 함께하시거나 연인, 친구와 꽃축제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과천에 있는 서울랜드에서 플라워즈 페스티벌을 즐겨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어린이날이 이제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는데, 서울랜드의 플라워즈 페스티벌은 6월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어린이날에 방문하셔서 아름다운 꽃들과 함께 사진도 찍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서울랜드
경기 과천시 광명로 181
금 10:00 – 22:00
토-일 09:30 – 22:00
월-목 10:00 – 21:00
02-509-6000

서울랜드 경기도 과천시 광명로 181 지도보기

과천 서울랜드는 우리나라의 3대 테마파크로 손꼽히는데요. 특히 야외에서 다채로운 이벤트가 열리며, 특히 4월에는 다양한 꽃들이 만발하는 계절로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 시기가 되면 꽃을 주제로 다양한 행사들이 진행되는데요. 

서울랜드의 꽃축제에서는 대형 꽃 장식이나 화려한 꽃구경 코스를 마련하여 방문객들이 다채로운 꽃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꽃을 활용한 사진촬영 존이나 특별한 꽃향기 체험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봄의 정취를 느끼며 사진을 찍거나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서울랜드의 꽃축제는 음악 공연이나 다채로운 이벤트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됩니다. 봄의 활기찬 분위기를 느끼며 즐기는 공연이나 이벤트는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느낄 수 있어요. 

서울랜드 주변에는 동물원과 미술관까지 있어서 하루 코스로도 손색이 없는데요. 봄이 되면, 이 주변에 아름다운 꽃과 나무들을 볼 수 있어 나들이, 데이트를 위해서도 많이 찾는답니다. 
롯데월드나, 에버랜드에 비하면, 작은 규모이지만 볼거리가 많이 있습니다. 

서울랜드 입장권
주간권 어른 52,000원
주간권 청소년 46,000원
주간권 어린이 43,000원
주차장 유료, 출차한 서울랜드 내에 있는 QR코드 스캔하여 무료주차 확인 시 무료 이용 가능)

저희는 클룩에서 자유이용권을 미리 구매하고 입장했습니다. 종일 이용권도 있고 4시 이후 할인 입장권도 있으니 알뜰하게 선택해서 구매하시면 돼요!

저희는 아이와 함께 갔기 때문에 어린이 종일권도 같이 준비했습니다. 

지금 한창 서울랜드 플라워즈 페스티벌이 진행 중인데요. 봄꽃 구경과 함께 낭만 가득한 버스킹도 즐기시기 좋습니다. 
놀이 기구들은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다니기에 좋은 기구들로 되어있고요. 퍼레이드도 화려하게 열리고 다양한 이벤트가 열려 많은 분들이 찾고 있습니다. 

이번 서울랜드 플라워즈 페스티벌은 6월 9일까지 열리기 때문에 이 시기에 방문하면 야간에도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로드쇼와 플라워 판타스틱 뮤직쇼, 꿀벌즈 빅매치와 함께 낮이나 밤이나 아름다운 포토존과 로맨틱 가든까지 볼거리 즐길 거리가 너무나도 많이 있습니다. 

또한 실내에서는 공연도 열리는데요. 동화의 숲 공연은 하루 2회 진행을 하기 때문에 꼭 방문해서 공연도 감상해 보세요. 서울랜드 플라워즈 페스티벌 곳곳에서 다양한 공연들이 펼쳐지니 굳이 어트랙션을 타지 않아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현재 서울랜드 곳곳에는 다양한 꽃들이 피어있어요. 그중에는 튤립이 가장 돋보이는 것 같더라고요. 튤립의 개화시기가 4월에서 5월이기 때문에 5월까지도 튤립을 볼 수 있습니다.
서울랜드는 여름쯤에 장미축제도 합니다. 그전까지는 튤립을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파스텔톤의 튤립, 그리고 쨍한 색상의 튤립까지 다채로운 색상의 튤립을 보고 사진을 찍어보세요. 날씨 좋은 날에 찍으시면 너무나도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특히 화단에 수백, 수천 가지의 튤립이 한데 모여 화려한 꽃밭을 만들어내는 광경은 눈길을 끕니다. 다양한 색조의 튤립이 있어서 꽃밭이 다채롭게 물들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한 송이 안에도 색상이 부드럽게 변하는 그러데이션 효과를 가지고 있는 튤립도 있어서 그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튤립의 형태도 다양해요. 또한 개화시기에 조금씩의 차이가 있다 보니, 꽃 몽우리를 한 형태의 튤립부터 만개한 튤립까지 다 볼 수 있습니다. 햇살이 비치면, 쨍한 색상과 함께 아름다운 튤립의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서울랜드에서 예쁜 튤립을 만날 수 있는 곳이 두 군데 있는데, 지구별 광장에서 양쪽으로 다리가 있는데 이쪽에 있는 튤립이 너무나도 예쁩니다. 
다리에 있는 나무 난간 앞으로 알록달록 튤립이 있는데, 뒤에 배경과 함께 사진을 찍으면 사진이 참 예쁘게 나온답니다. 또한 로맨틱 가든에 튤립이 너무 예쁘게 피어있습니다. 배경이 예쁘다 보니 이쪽에도 사진을 찍으시는 분들도 많으시고요. 

서울랜드는 서울 근교에서 튤립축제를 즐기기에 좋은 곳이에요. 또 어린아이들과 함께 하신다면 놀이동산을 이용하기에도 좋은 곳이라, 가족 나들이 겸 방문하기도 좋으니 시간이 되신다면, 방문하셔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면 좋겠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