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청도, “산타와 루돌프가 벌써 내려왔다?”…청도 프로방스 크리스마스 산타마을 빛축제

195
프로방스 기찻길 / 사진=프로방스 홈페이지
프로방스 기찻길 / 사진=프로방스 홈페이지

경북 청도에 산타와 루돌프가 벌써부터 겨울의 크리스마스를 준비하고 있다. 1996년 청도 테마랜드로 오픈하여 2012년 ‘청도프로방스 포토랜드’ 새롭게 단장한 이곳은 프랑스의 정감 있는 프로방스 마을을 청도에 그대로 재현한 곳이다.

프랑스 남동부 지역의 프로방스 마을, 대자연 속에 독특한 문화와 예술을 경북 청도에서 즐길 수 있도록 청도에서 11월 1(금)부터 내년 2월 10(월)일까지 청도 프로방스 크리스마스 산타 마을 빛 축제를 개최한다.

청도에 마련한 프로방스 마을에서는 로맨틱한 여행과 빛 축제를 통해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낮에는 100여 가지의 다채로운 포토존과 아기자기한 소품, 알록달록한 집과 같은 인테리어를 통해 가족 단위 방문객들을 겨냥했다.

또한 밤이 되면 프랑스의 프로방스 마을과 같은 고요한 분위기 속에서 빛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꾸며졌다.

어른들을 위해 청도 프로방스에 다양한 글램핑장과 함께 셀프 바비큐 카바나도 오픈한다. 이 외에도 ▲거울 미로 ▲프로방스 레스토랑 ▲불멸의 닭꼬치 ▲하늘정원 ▲프로방스 셀프 스튜디오 ▲프로방스 카페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청도 프로방스 크리스마스 산타 마을 빛 축제의 자세한 정보는 ‘청도 프로방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방스 달토끼 / 사진=프로방스 홈페이지
프로방스 달토끼 / 사진=프로방스 홈페이지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