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fapjunk.com

경기관광공사, 설 연휴 경기도 여행 떠나볼까?…주요 경기도 명소 최대 59% ‘대할인’

[한국민속촌]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가 설연휴를 맞이해 다양한 특별 할인을 실시한다 / 사진=한국관광공사@라이브스튜디오
[한국민속촌]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가 설연휴를 맞이해 다양한 특별 할인을 실시한다 / 사진=한국관광공사@라이브스튜디오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가 임시 공휴일(27일) 및 연차 사용(31일) 시 최대 9일간의 긴 설 연휴를 맞아 도내 관광업계와 협업하여 다양한 특별 할인 및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 관광객 유치 확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나선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에는 한국민속촌, 에버랜드, 플라잉 수원, 서해랑 케이블카, 쁘띠프랑스, 파주 임진각 평화곤돌라 등 주요 관광시설과 호텔 푸르미르, 남한강 썬밸리호텔 등 숙박시설, DMZ라운지, 벼꽃농부(제일영농) 등 체험시설이 참여하며, 총 10여 개 업체가 협력한다.

관광시설, 풍성한 할인 혜택
관광시설에서는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한다.▲한국민속촌은 설 연휴 기간 동안 정상가 대비 최대 59% 할인하며, 특정 프로그램에 따라 전통 떡국 체험과 뱀 목도리 기념품을 증정한다. 

▲에버랜드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봄 시즌 초대권과 정기권을 제공하고, 선착순 250명에게 따뜻한 차와 함께 K-놀이대전 참가자들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플라잉 수원 ▲서해랑 케이블카 ▲쁘띠프랑스 ▲파주임진각 평화곤돌라와 같은 경기도 가볼 만한 곳들은 민속놀이와 오징어게임 시즌2 놀이 체험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방문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서해랑 제부도 해상케이블카 / 사진=한국관광공사@최민희
서해랑 제부도 해상케이블카 / 사진=한국관광공사@최민희

숙박시설, 특별 혜택 제공
숙박시설에서도 풍성한 혜택이 마련됐다. ◈호텔 푸르미르는  객실을 최대 12만 원에 제공하며 2인 조식을 무료로 제공한다. ◈남한강 썬밸리호텔은 설 연휴 기간 특별 운영되는 워터파크 이용권을 투숙객에게 5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체험시설, 할인 프로그램 마련
체험시설에서는 다양한 농촌 체험과 평화 체험을 즐길 수 있다. ◆DMZ 라운지에서는 평화 꽃반지 체험과 유기농 목련꽃차 다도 체험을 정상가에서 5,000원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며, ◆벼꽃농부에서는 고추장 만들기, 알록달록 꿀떡 만들기 등 농촌 체험 프로그램의 할인 혜택도 준비돼 있다.

경기관광공사 관계자는 “설 연휴는 가족, 연인, 친구 등과 만나 따뜻한 시간을 보내는 시기인 만큼, 경기도내 관광업계가 준비한 특별한 프로그램을 통해 즐거운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며, “특히 이번 긴 연휴에 여행 계획을 잡기 어려운 분들이라면, 수도권에서의 여행을 통해 여행 비용을 아끼고 지역경제에도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할인 및 프로모션 정보는 ‘경기관광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평쁘띠프랑스 / 사진=경기관광공사
가평쁘띠프랑스 / 사진=경기관광공사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0
+1
0
+1
0
+1
0
+1
0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