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와상, 페스츄리 좋아한다면 양재빵집, 좋은아침페스츄리 양재점.

389

빵중에서도 “크로와상”이나 “페스츄리”종류의 빵을 좋아한다면, 꼭 가면 좋은 서초구빵집, 서초빵 전문점이 하나 있다.

차를 가지고 간다면, 좋은아침페스츄리양재가 제이프러스에 있는데, 제이프러스건물 지하주차장에 세우면 된다.

빵 15000원 이상 구매하면 주차 30분 무료, 2만원 이상 구매하면 주차 1시간 무료! 기억하기.

식당명: 좋은아침페스츄리 양재점

영업시간: 08:00-21:00 (일: 정기휴무)

주소: 서울 서초구 바우뫼로37길 18 제이프러스 빌딩 (양재역 8번출구 499m)

전화번호: 02-575-1805

커피가격은 3500원부터였고, 주로 5000원대였다.논커피 가격들도 나쁘지 않은편. 빵이랑 먹고가기에 적합한 가격대들로 되어있어서 부담스럽지 않아 좋았다.

빵종류는 어떤게 있는지 볼까!

이름답게, 페스츄리종류의 빵들이 거의 대부분이었고, 간혹 “스콘”종류도 2가지가 있었다.

크로와상 종류도 많았는데, 가장 기본인 오리지널크라상이 인기가 많고, 식사종류빵을 찾는다면, 할라피뇨 크라상, 햄치즈크라상, 치즈토마토베이컨크라상을 먹기에 좋을 것 같다.

치즈꽈배기,치즈퐁듀,엘리게이터,페스츄리식빵, 그리고 크라상으로 만든 햄치즈샌드위치,마카롱과 케이크 종류도 있었다.

참고로, 케이크는 3일전에 예약하면 10% 할인 가능하다고 하니까, 양재동베이커리에서 케이크 살거면 꼭 3일전에 미리 예약해서 할인받기! 꿀팁!!

무엇을 먹을지 늘 항상 빵집에서는 엄청 고민되는 순간이지만, 이름이 양재동빵집 페스츄리전문점이니, 꼭 페스츄리랑 크라상은 먹어봐야지!

테이블수는 총 6개 정도 있어서, 커피랑 빵먹고 가기에 딱 좋다. 거기에 콘센트도 있어서, 노트북 가지고 와서 간단히 작업하기에도 굿굿.

페스츄리식빵 7800원, 아몬드크라상 4900원, 아이스아메리카노 4000원, 따뜻한아메리카노 4000원. 이렇게 주문했다.

페스츄리랑 크라상을 꼭 먹어봐야지 좋은아침페스츄리에 왔다간다라고 할 수 있을거 같아서 꼭 궁금했던 맛으로.

아몬드크라상은 위에 아몬드랑 아몬드크림이 잔뜩 덮혀있는 저 부분이 킬포다. 정말정말 맛있다. 저 부분으로만 이루어진 과자같은거 팔면 대박날듯. 진짜 맛있다.

페스츄리식빵은 결대로 찢어먹는게 킬이니까, 꼭 비닐장갑을 2개 가져와서 먹을 준비를 해주는게 좋다.

비닐장갑 낀채로 쭈~~~욱 찢어주기. 그리고 비닐장갑 낀채로 결대로 찢어서 먹고, 또 먹기.

정말 이 안쪽에 결대로 찢어서 먹으면 너무너무 세상 고소하고 맛있는거~~~~

버터향이 듬뿍 듬뿍 입안을 가득 채운다.

빵커타임은 언제나 사랑입니다.

오늘도 양재빵집에서 즐거운 빵커타임! 잘먹고 갑니다~

좋은아침페스츄리 양재점

서울특별시 서초구 바우뫼로37길 18 제이프러스빌딩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