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지, 여름밤 일본 온천축제 여행 테마상품 출시

368
온천축제 여행상품 이미지(키노사키온천 축제)/사진제공=여행이지
온천축제 여행상품 이미지(키노사키온천 축제)/사진제공=여행이지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일본의 온천축제와 여행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테마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온천축제 여행상품은 ‘온천축제 그리고 숲속 온천’을 테마로 일본 나고야·오사카·시즈오카 등에 있는 온천마을에서 열리는 온천축제와 온천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축제 관람 일정을 제외한 나머지 일정은 자유일정으로 취향에 따라 여행할 수 있다.

특히, 소규모 패키지 여행(8인 출발 가능)과 일본 현지 축제 관람, 가이드 경비 포함, 노쇼핑 및 노옵션 등으로 휴가철 특별한 일본 여행을 원하는 고객에게 제격이다.

먼저 ‘천천히 걷다, 나고야 4일’은 오는 8월 1일 단 1회만 출발하며, 일본 3대 온천 가운데 한 곳인 게로온천에서 열리는 축제를 관람할 수 있는 상품이다.

지역 특색이 그대로 담긴 축제장에서 각종 퍼레이드를 비롯해 불꽃쇼, 뮤지컬 라이브쇼 등을 관람하면서 환상적인 축제 분위기를 마주할 수 있다. 일본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포장마차와 다양한 가게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8월 23일 단 1회 출발하는 ‘천천히 걷다, 오사카 4일’은 130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키노사키온천에서 개최되는 등불·불꽃 축제를 만끽할 수 있다. 키노사키온천은 일본에서 가장 아름다운 온천 마을로 알려져 있으며, 밤에는 화려한 불꽃 축제와 등불을 볼 수 있다.

‘천천히 걷다, 시즈오카 3일은’ 고즈넉한 분위기를 지닌 시즈오카에서 여유를 가득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8월 2일을 시작으로 4·9·16·23일 총 5회 출발한다.

시즈오카의 자연이 만들어 낸 오오다루온천에서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곳은 노천탕과 가족탕, 온수 풀, 동굴 온천 등 다양한 시설이 갖춰져 있어 자녀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이 이용하기 좋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여름철 색다른 일본 여행을 희망하는 고객을 위해 여행지에서 전통 온천축제를 만끽하고 온천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테마여행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휴가철 가족 및 연인과 함께 일본 현지에서 온천축제를 즐기면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